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금천구 독산동 2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신뢰!! 열정맨 이인우 팀장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계약 후기는요!!
금천구 독산동에 내 집을 마련하신 예비 신혼부부이십니다.
올해 9월 결혼 예정을 앞두고 미리 신혼집을 구하고자 저희 빌라몰로 문의를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조건은 두 분이 같은 회사에 다니셔서 출퇴근이 용이하게 역세권과 버스 이용이 편리한 위치를 선호하셨고 2룸을 보셨는데 2룸 중에서도 옵션이 되도록 많이 있는 곳을 원하셨습니다. 2룸은 현장의 컨디션에 따라 냉장고 자리와 식탁 자리가 잘 나오지는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니면 옵션으로 들어가야 할 자리에 옵션으로 들어가 있는 현장이 장점입니다. 두 분이 첫 집을 장만하시는 거라 꼼꼼하게 상의하시며 인테리어와 구조 등 의견을 차분히 나누시며 결정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금천구에 위치한 2룸의 신축빌라는 신혼부부 추천 현장으로 초역세권은 아니지만 1호선, 7호선, 2호선의 다양한 노선이 교차해 지나가는 위치입니다. 신안산선까지 개통하면 4개의 노선을 가까이 두고 신안산선 개통지역 바로 앞에 오픈해서 곧 초역세권이 될 위치에 있는 현장입니다. 주변으로는 대형마트가 도보로 2분 거리에 있고 버스정류장도 1분 거리에 있어 출퇴근도 편리합니다.
 
내부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전 세대가 정남향의 방향, 풀옵션으로 신혼부부들께 안성맞춤인 현장입니다. 풀옵션으로는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와 공기청정기까지 빌트인이 되어 있어 공간 활용도 좋고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화이트톤으로 군더더기 없이 실평수보다 집이 넓고 환해 보였습니다.
 
두 분 자취를 오래 하셔서 집 보시는 내내 설레신다며, 이쁘고 좋은 집 장만해 주었다며 너무 좋아해 주시고 감사하다고 해셔서 제가 더 감사하고 뿌듯합니다. 저를 믿고 계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입주 시 까지 문제없이 케어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밝고 신뢰를 기반으로 한 이인우 팀장의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