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양천구 목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우영하 팀장입니다.
 
오늘의 계약 후기는 양천구 목동에 내 집을 마련하신 고객님의 계약후기입니다.
 
 
상담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조건들은~!!
 
1. 자녀분의 학교, 학원가와 통학이 멀지 않은 곳
 
2. 외지지 않은 도로 주변의 주택가
 
3. 방들이 큰 곳
 
4. 100% 주차와 일렬 주차가 가능한 곳
 
 
이렇게 크게 4가지 조건들을 원하셨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부천에 거주하시다가 자녀분들 통학문제나 학원 때문에 이사 오시는 거라 학교와 학원가 가까운 곳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셨습니다. 상담 후 꼼꼼하게 매물을 추리고 조건에 맞는 현장들을 추려 보여드렸습니다.
 
 
여러 현장들을 꼼꼼하게 둘러보신 후 결정하신 현장은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현장으로 2개동 6층으로 총 21세대 전 세대 3룸으로 이루어진 현장입니다. 이 현장의 주변은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유명한 학군이 밀집되어 있고 동시에 학원가와도 가까워서 교육 환경이 상당히 뛰어나서 그부분을 가장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자녀분들이 공부를 꽤나 잘하는 모범생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학군이나 학원가가 유명한 위치는 더욱 관심을 보이는 위치이기도 합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하고 인테리어를 간소화하여 공간 활용을 최대한 높였고 외곽의 막힘없는 남향으로 자연채광이 실내로 그대로 들어오고 있는 따뜻한 분위기의 현장입니다.
크게 인테리어적인 장식 효과는 없는 현장이지만 내구성이 탄탄한 자재로 시공, 층간 차음 재가 내장되어 있고 내진설계나 단열재, 내장, 외장재에 신경 쓴 현장이라 인기도 좋습니다.
 
안방뿐 아니라 작은방 2개가 모두 크게 나와 자녀분들에게 침대와 책상, 작은 붙박이를 넣어주기에도 좁지 않은 공간이었고 작은방 옆에 있는 다용도실 크기도 넓어 공간 활용도도 높은 편입니다.
 
1:1 필로티 구조의 자주식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차량보관도 가능한 점도 흡족해하셨습니다. 자녀분들 때문에 큰 결정하시고 집 보신 다고 고생하셨습니다.
 
언제나 고객님과 시작과 끝을 같이하는 빌라몰 우영하 팀장입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