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군포시 대야미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믿음과 열정의 아이콘 빌라몰의 이민규 팀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고객은 군포시 대야미동에 내 집을 마련하신 고객님이십니다.
 
오늘 고객님께는 군포시에서 신혼집을 마련하신 고객님의 후기이십니다. 두 분은 오랫동안 군포시에 사셔서 직장과 생활권 모두 군포시 쪽이라 대야미동 쪽의 매물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해 주신 군포시 대미야동의 3룸 현장은!!
지하철 4호선 대야미역이 가까운 전 세대 3룸으로 이루어진 현장입니다. 주변에 약 5천 세대의 신규 아파트가 공급될 예정인 대야미지구와도 가까워 나중에 확실한 시세차익, 편리한 생활 인프라 그리고 4호선 대야미역도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주거공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두 분이 부동산 쪽에 관심이 있어서 그런지 이런 부분까지 꼼꼼하게 살펴보시더라고요.
산본역도 가깝고 특히 사당으로 출퇴근하는 분들에게도 매력적인 곳입니다.
주변으로는 둔대초등학교, 대야미초등학교, 도서관, 중대형마트, 은행, 병원, 식당가들도 잘 완비되어 있고 향후 대야미지구 아파트 분양이 완료되면 더욱 기대되는 지역입니다^^
 
두 분께서는 자녀 계획도 있으시고 크게 이사를 자주 다니시지 않을 예정이라 처음부터 3룸을 의뢰해 주셨고 3개의 화장실 2개 실평수 24평의 넓은 타입을 선택하셨습니다.
거실과 주방은 오픈형으로 실제 평수보다 넓어 보이는 게 특징인데 나중에 아이를 키우게 되시면 아이를 돌보실 때 요리를 하면서 거실에서 노는 아이들을 케어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마감재는 요즘 젊은 부부들이 좋아하는 화이트톤과 곳곳의 감각적인 포인트 컬러로 매칭이 되어 있어 트랜디한 현장입니다욕실 또한 환기창도 있어 쾌적하며 바닥에는 보일러선이 깔려 있어 여름철에는 습한 욕실을 쾌적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두 분 첫 신혼집 내 집 장만이라는 어려운 결정하시며 저를 믿고 계약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가정 이루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언제나 믿음과 열정으로 일하는 빌라몰의 이민규 팀장이 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