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관악구 신림동 2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같이의 가치를 아는 빌라몰의 최재학 팀장입니다^^
오늘은 이민규 팀장님과 동행하여 든든한 미팅이 되었습니다.
 
저와 같이 빌라 투어를 통해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신 고객님은 관악구 신림동2룸을 계약하신 고객님이십니다. 두 분은 오래된 주택을 처분하시고 처분하신 금액으로 대출을 안 받으시고 여유롭게 작은 집으로 살림을 줄이시고 간단하고 미니멀하게 살고자 저희 빌라몰로 의뢰를 해주셨습니다.
 
고객님은 재래시장과 병원이 가깝고 가볍게 산책을 할 수 있는 환경이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유선 상담 후 두 분께 꼭 맞는 집을 찾아 드려야겠다는 생각에 꼼꼼하게 답사하며 매물을 찾고 미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연세가 있으셔서 힘드실까 원하시는 조건에 맞는 집만 보여 드렸고 그렇게 여러 가지 살펴보신 후 고객님께서 계약하신 현장은 관악구 신림동으로 2호선 황금라인인 신림역이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현장입니다.
 
 
인근 시설로는 고객님이 원하셨던 산책하기 좋은 관악산생태공원, 독산자연공원, 호림박물관과 도림천이 있어 두 분이 날씨 좋은 날 산책하기 너무 좋으실 거 같네요^^ 주변 인프라로는 재래시장과 마트, 은행, 각종 병의원 등 다양하게 있어 편리하게 생활하실 수 있습니다.
 
살림살이가 오래되어 다 장만하셔야 된다는 고객님께서 마음에 들어 하셨던 부분은 풀옵션 현장입니다. 시스템에어컨과 빌트인 냉장고, 하이라이트와 세탁기가 모두 옵션입니다. 내부는 2룸임에도 불구하고 평수와 구조가 잘빠져 빠르게 분양이 되고 있는 현장이기도 합니다.
 
두 분 서로 배려하시며 의견 나누시는 모습이 인상적이며 사이가 너무 좋아 보이셨습니다원하시는 조건에 맞는 집 찾아드려 뿌듯하네요^^
 
오늘의 고객님을 위해 저희 빌라몰 법무팀을 통하여 대출에서 입주까지 걱정하시는 일이 없도록 깔끔하게 진행하겠습니다.
 
 
빌라몰 최재학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