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중랑구 면목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 열정의 원더우먼 정수희 팀장입니다!
 
 
오늘 후기로 들려드릴 저희 고객님은 중랑구 면목동에 내 집을 마련하신 고객님이십니다. 고객님께서는 결혼 3년 차로 현재는 동대문구 장안동에 전세로 거주하시다가 계속 치솟는 집값으로 고민하시다가 매매를 결정하시고 저희 빌라몰로 의뢰를 해주셨습니다.
 
 
원래는 동대문구 지역을 의뢰해 주셨는데요 사모님께서 친정집이 중랑구여서 동대문구와 중랑구도 같이 매물을 추려 보여드렸습니다.
 
 
저희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조건은!
 
 
1. 지하철이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곳
 
2. 주방과 거실이 분리된 곳
 
3. 내부 마감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곳
 
4. 어린이집과 초등학교가 도보로 가능한 곳
 
 
위 조건들을 토대로 매물들을 꼼꼼히 비교하여 미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동대문구 장안동 쪽 현장과 중랑구 쪽 현장들을 보여드렸습니다. 보여드린 매물을 꼼꼼히 살펴보신 후 결정하신 현장은 중랑구 면목동에 위치한 3룸의 신축빌라입니다. 이 현장은 내부 인테리어나 위치적으로 면목동에서 인기 있는 현장이기도 합니다^^
 
 
7호선 면목역이 도보로 10분 거리로 이동할 수 있고 향후 청량리-신내 경전철 역은 3분 거리의 초역세권으로 호재도 예상합니다. 출퇴근이 강남권이 고객님께 좋은 위치의 현장이에요! 마트와 재래시장도 멀지 않아 장 보기도 편하고 면목초등학교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내부는 심플하고 모던한 실내마감과 친환경 자재로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어 모시고 가는 고객님들마다 다들 너무 좋아해 주셨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좋아 이제 잔여세대도 몇 개 남지 않았네요! 오픈할 때부터 인기가 좋았습니다! 거실은 4인 소파를 두어도 좌우로 남을 정도로 넉넉하고 창밖으로 막힌 곳이 없다 보니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주방구조는 고객님이 원하셨던 분리된 구조로 나왔으며 현관 입구에서 주방이 안 보여 깔끔한 느낌을 주어 아무리 깨끗하게 주방 정리를 해도 지저분해 보이는게 주방인데 주부들에게는 장점이예요!
 
 
저와 충분히 교감하며 저를 많이 믿어 주시고 따라와 주신 고객님!!
새로운 집과 함께 더욱 밝은 미래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내 집과 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진행해 드리는 빌라몰 정수희 팀장입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