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인천시 간석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행복한 주거의 가치를 선물하는 빌라몰의 김현순 팀장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인천시 간석동에 3룸을 계약하신 고객님이십니다.
단아하고 성품 좋으신 우리 고객님께서 계약하신 현장은 그야말로 최적의 위치에 있는 최고의 현장입니다. 제가 고객님들께 소개해 드리는 현장 중 저도 애착이 가는 현장이기도 하고요^^
 
 
이 현장은 18층 총 112세대로 타입이 다양해서 고객님들께서 다양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실입주금에 따라 주거용 오피스텔과 주택으로 선택도 가능합니다.
이 현장은 초, 중, 고 모두 걸어서 4분 이내에 위치한 학군이 좋은 학세권에 위치해 있고 유흥가가 없어 자녀를 키우는 환경이 좋습니다. 초등학교 저학년을 둔 고객님께서 이 부분을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간석오거리역 초역세권으로 4-5분 도보 이용으로 인천 1호선이 가능하여 대중교통도 편리합니다. 편리한 교통에 학군도 잘 갖춰져 자연스레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니 거주 환경도 너무 좋습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거실을 가지고 있지만 장점이 많은 현장입니다. 거실과 주방이 분리형으로 주방 옆에 다용도실이 있는 구조라 선호도가 높고 주방은 ㄷ자로 수납과 조리공간이 넉넉합니다. 또한 각방이 모두 분리되어 있어 프라이빗 한 생활이 가능하여 자녀들이 크면 좋아하는 구조랍니다! 메인 욕실은 샤워부스가 시공되었고 보조 욕실도 알찬 구성으로 쓰임새가 좋게 시공되어 있습니다.
 
 
귀하고 값진 오늘의 신축빌라 계약하신 고객님 새로운 집과 함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신뢰를 바탕으로 일하는 빌라몰 김현순 팀장입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