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성남시 성남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신뢰!! 열정맨 이인우 팀장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계약 후기는요!
성남시 성남동에 내 집 마련을 하신 고객님이십니다!
 
 
고객님께서는 성남시 하대원동 오래된 빌라에 오랫동안 거주하시다가 가족들과 오랜 상의 끝에 쾌적하고 넓은 집으로 이사 가기로 결정하시고 저희 빌라몰로 의뢰해 주셨습니다.
4인 가족의 고객님은 성남에 오래 거주하셔서 워낙에 성남 인프라 좋은 것을 아셔서 성남 쪽만 선호하셨고 너무 언덕지지만 않고 평수와 금액이 괜찮다면 좋다고 하셨습니다.
 
 
상담 후 마침 대출 해약세대 나온 현장이 있어 바로 모시고 갔습니다. 성남은 집값도 많이 오르고 매물도 귀해 지역 이동이 안되시는 분들은 단 하루의 망설임 없이 빠른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다행히 저희 고객님도 저희 회사 문의 전에 시세도 많이 알아보시고 다른 회사에 문의를 많이 하셔서 잘 알고 계셔서 제가 보여드린 집의 컨디션이 좋은 매물인지 단번에 알아보셨고 저를 믿고 쿨하게 계약해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계약하신 현장은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의 3룸 현장으로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빌라입니다. 평지에 위치해 성남에서는 귀한 매물이기도 합니다.
재래시장이나 편의시설이 가까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거주하기 편리한 주거환경을 자랑합니다. 8호선 모란역은 도보 10분 거리이며, 분당 모란역은 도보로 7분거리, 버스 정류장은 도보로 5분 거리로 대중교통도 편리합니다.
 
 
고객님께서 오래된 주택에 오래 사셔서 그런지 요즘 신축빌라들 너무 잘 짓는다고 이곳저곳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내부는 시스템에어컨이 천정에 옵션으로 들어가 있고 4인용 소파를 넣기에도 넉넉한 공간입니다. 주방구조는 아일랜드 식탁 포함하여 냉장고 2대를 두실 수 있는 주방은 싱크대 수납공간이 여유로워 짐이 많다는 사모님도 걱정이 많으셨는데 해결되었다며 좋아하셨습니다.
보시는 내내 좋다며 감사하며 해주셔서 너무 뿌듯했고 해약세대로 아슬하게 놓치기 아까운 집 저희 빌라사자 고객님께 계약하게 해드려 너무 기분 좋네요. 이게 다 저희 빌라사자의 파워 아니겠습니까^^
 
 
넓고 좋은 새집에서 행복한 기운 많이 받으시며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욱 밝고 신뢰를 기반으로 한 이인우 팀장의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