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동작구 상도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열정맨 성예찬 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고객님께서는 화목한 3인 가정의 동작구 상도동 3룸 계약 후기입니다.
저희 고객은 신길동에 전세로 오래 거주하시다가 전세 만기로 연장과 매매를 고민하시다가 상담을 의뢰해 주셨고 신중하게 고민하신 결과 매매를 결정하셨습니다. 대출 규제와 전세 대란으로 쉽지 않은 결정으로 고민 많이 하셨는데 결정 후 만족해 하셨습니다.
 
 
고객님께서 계약하신 상도동 신축빌라 현장은 6층 건물에 19세대로 이루어진 규모로 역과 학군이 인접해 있는 곳입니다. 주변 환경으로는 인근에 쾌적한 산과 규모 있는 녹지 공원들이 여러 곳에 조성되어 있어 나들이나 운동, 산책을 즐기기에 좋고 병원과 소방서, 백화점 등 다양한 편의 시설들도 누릴 수 있습니다. 7호선 라인의 신대방삼거리역이 걸어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지하철 이용도 편리합니다.
 
 
내부 구조는 방 3개와 욕실 2개의 타입에 실평수는 20평의 동향 타입으로 거실에는 시스템에어컨과 공기순환기가 깔끔하게 설치되어 있어 공간 활용에도 좋습니다. 주방 가구는 모두 한샘으로 마감되었고 현관 중문은 폴딩 도어식으로 시공되어 있어 여닫이보다 세련된 느낌입니다. 전체적인 느낌으로는 화려하진 않지만 탄탄한 시공과 깔끔한 내장 마무리로 분양가와 주변 시세로 보았을 때 가성비도 매우 훌륭한 현장이라 그 부분도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부담 안되시는 예산을 가장 걱정하셨는데 그 부분에서도 고객님에게 꼭 맞는 맞춤 매물을 찾아드린 거 같아 뿌듯하고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온 힘과 열정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빌라몰 성예찬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