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일산동구 식사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열정맨 성예찬 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고객님께서는 일산동구 식사동 3룸 계약 후기입니다.
저희 고객님은 현재 일산 대화동 아파트 전세에 거주하시다가 자녀계획으로 매매를 생각하시고 자녀분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큰 집과 저층을 매매하시고자 저희 빌라몰로 의뢰해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조건은 넓은 평수, 대단지형, 넓은 주차장, 필로티 구조의 2층을 선호하셨습니다.
 
 
상담 후 매물을 꼼꼼히 추려 미팅을 진행하여 드렸고 그중 고객님이 계약하신 현장은 일산 식사동에 위치해 있는 본 현장만 13개동으로 구성되어 있고 바로 옆에는 30개동 이상으로 되어 있는 대규모 단지로 고급빌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실평수 30평으로 방 3개 화장실 2개의 구조로 시원하고 넓게 구조가 잘 나왔습니다. 현장 주변으로는 풍산역이 인접해 있으며 대단지 아파트인 위시티가 인접해 있어 대형마트나 병원, 학교 등의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거실 바닥은 폴리싱타일로 마감이 되어 있는데 단열도 좋고 내구성이 좋아 청소도 용이하여 선호하시는 마감재입니다. 거실 공간은 꽤나 넓어서 6인용 소파를 놓아 둘 수 있는 자리도 있고 TV아트월과 거리도 적당히 떨어져 있어 온 가족이 모여도 충분한 크기를 자랑하고 창문 밖의 뷰는 막힘이 없어 조망이 좋고 햇살이 집안 가득히 들어오는 게 채광이 아주 좋아 집안 분위기의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안방을 비롯하여 방 3개가 모두 크게 나와서 자녀분들 놀이방이나 공부방을 꾸며 어떠한 가구배치에도 문제없을 거 같더라고요^^
대단지형이라 공용공간이 넓어 자전거나 유모차 등을 쉽게 옮기고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넓은 주차장이 확보되어 있어 집들이나 많은 손님들을 초대해도 주차 문제는 걱정이 없을 거 같습니다.
 
 
자녀분들을 쾌적한 환경에 키우고 싶으시다며 신중하게 고민하시며 의견 나누시는 두 분의 아이들도 행복할 거 같네요^^ 식사동에서 제일 이쁘고 넓은 집에서 웃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온 힘과 열정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빌라몰 성예찬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