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의왕시 삼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믿음과 열정의 아이콘 빌라몰의 이민규 팀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고객은 의왕시 삼동에 내 집을 마련하신 고객님이십니다오늘 고객님께서는 예비 신혼부부로써 결혼하시는 시점에 맞춰 신혼집 마련을 위해 저희 빌라몰로 상담 문의를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중점적으로 본 사항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두 분 모두 자차를 가지고 출퇴근하시기에  200%의 쾌적한 주차공간과 부곡 IC 진출입이 편리한 위치집안의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줄 넉넉한 채광주변을 산책할 수 있는 공원이 가까운 집을 선호하셨습니다.

 

고객님과 상담 후 원하시는 조건과 실입주금을 토대로 다양하고 가치 있는 현장들을 소개해 드렸고 여러 현장 중 선택하신 현장은 영동고속도로과천~봉담고속도로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등 교통이 편리한 의왕시 부곡 IC 근처의 현장을 계약하셨습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는 주차공간으로 전 세대가 편리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변으로는 의왕역 도보 3분 거리로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마트병원은행 등 편의시설이 이용하기 편리한 위치와 초고등학교가 인접해 있습니다철도박물관과 레일바이크왕송호수 인접으로 두 분이 데이트를 하시거나  좋은 추억 만드시기 좋은 현장입니다^^

 

고객님의 빠른 선택으로 탁 트인 뷰로막힘없는 조망권을 선택하실 수 있었습니다내부는 층간소음방지재 및 내진설계 시공으로 편안하고 안전한 주거생활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그레이톤과 화이트톤으로 세련되고 차분한 느낌을 줍니다.

 

폭염으로 너무 더운 날 저와 함께 고생하신 두 분께 최고의 가치를 지닌 집을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너무나 뿌듯하고 보람차네요!! 행복한 가정 이루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믿음과 열정으로 일하는 빌라몰의 이민규 팀장이 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