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인천시 부평동 2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언제나 파이팅과 긍정의 에너지로 임하겠습니다!!

빌라몰의 서석진 팀장입니다^^!!

 

계속되는 폭염으로 지쳐있는 고객님들건강에 유의하시고 수분 섭취 많이 하세요^^

 

오늘은 누구나 꿈꾸는 내 집 마련에 성공하신너무나도 따뜻한 마음을 가진 고객님의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저희 고객님께서는 전셋집에 4년 정도 거주하셨으며계약기간 만료로 새로 거주하셔야 할 주택을 찾으셔야 하는 때에 저희 빌라사자로 연락을 주셨습니다고객님께서는 처음 집을 장만하시는 거라 막연하게 생각하시고 고민이 많으셨다는데 대출부터 꼼꼼하게 상담해드렸습니다.

 

빌라투어 중에 고객님께서 선택해 주신 오늘의 2룸 신축빌라는 환승역인 부평구청역과 1호선인 부평시장역이 7분으로 이동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으로 최고의 위치에 있는 현장입니다주변에는 공원도 곳곳에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산책 및 운동을 통해 건강을 유지하실 수 있으며 편의점과 보건소음식점행정복지센터 등의 다양한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어 생활하기 편리합니다.

 

거실은 창문으로 채광이 잘 들어와 밝고 앞쪽에 조망이 막힘이 없기에 시원하고 답답한 느낌이 없는 현장입니다주방과 거실이 함께 있어서 개방감이 좋아 시원해 보이고 일자형 주방의 상하부장이 투톤으로 시공되어 세련되어 보이며 자투리 공간은 수납공간을 두어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방 두개는 적지 않은 면적과 반듯한 구조로 가구 배치하기에도 문제없을 것 같습니다.

 

따뜻한 마음의 고객님! 따뜻한 집에서 행복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소중한 가치로 고객님들께 다가가는 서석진 팀장입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