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수원시 고등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따뜻한 내 집 마련 동반자 빌라몰의 황영순 팀장입니다^^

 

오늘의 계약 후기는 수원시 고등동에 내 집을 마련하신 고객님 후기입니다.

의뢰해 주신 저희 고객님께서는 화목한 4인 가족으로 평택에 거주하시다가 사업장 이전으로 근처에 새로운 터전을 마련하고자 의뢰해 주셨습니다.

유선 상담 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조건은 사업장과 자차로 20분 거리그리고 초등학교 자녀분들을 위해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위치와 주차장이 100%와 넓고 쾌적한 곳을 원하셨습니다.

 

위 조건을 고려하여 매물을 엄선하였고 고객님께서 현장들을 둘러보시고 너무 마음에 드는 집을 계약까지 안내해 드려 뿌듯하였습니다.

 

계약하신 현장은 고객님의 사업장과 자차로 8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1호선인 수원역을 도보 13분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수원초등학교고등학교어린이집이 모두 도보 6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통학도 걱정 없이 시킬 수 있습니다팔달산 산책로를 통한 가벼운 운동도 즐기실 수 있는 도심 속의 메리트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누리는 위치입니다. 주변 인프라는 AK플라자스타벅스롯데백화점은행올리브영 등 유명 편의시설이 다양하게 있고 대형 상권 이용도 편리합니다.

 

내부는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내진 설계 및 층간 소음방지제와 같이 튼튼하게 시공된 현장입니다거실의 아트월은 고급 대리석으로 시공되었고 벽 선반까지 갖춰져 다양한 방식으로 거실을 디자인하실 수 있습니다주방은 오픈형 구조로 양문형 냉장고 두 대의 공간과 상부장과 하부장은 수납이 넉넉해 실용성이 좋습니다안방도 크기가 넉넉하지만 자녀들 방으로 사용할 중간 방과 작은방 크기가 넓어 그 부분을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사모님도 밝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이쁘다며 너무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새로운 터전에서 사업장도 번창하시며 이쁜 집에서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따뜻한 내 집 마련 동반자 빌라몰의 황영순 팀장입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