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광주시 초월읍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같이의 가치를 아는 빌라몰의 최재학 팀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고객님은 광주시 초월읍에 신축빌라를 계약하신 고객님입니다.

 

저희 고객님 같은 경우 지난 5월에 결혼을 하신 신혼부부이시고요!! 현재 지내시고 계시는 예비신랑분 주택의 월세 계약이 만료를 앞두고 있어 새로운 신혼 하우스를 마련하시고자 저희 빌라몰로 상담 문의를 주셨습니다!

 

저희 고객님께서는 아내분과 출퇴근 지역이 강남과 성남이다 보니 대중교통과 출퇴근 소요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하셨고기존에 오포읍에서 거주하셨기 때문에 기존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하셨습니다.

 

상담 후 고객님의 원하는 조건과 실입주금을 토대로 한 다양한 매물을 소개해켜 드렸고 그중에 광주시 초월읍에 위치한 3룸 신축빌라를 선택해 주셨습니다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이 빌라는 도보 130미터 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있고 한 번에 경강선 환승도 가능하니 성남이나 분당판교서울로 진입하기에도 수월하며 자차로 이동하면 중심가인 광주 시내도 10대형마트와 터미널공원 등의 생활 편의 시설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내부는 실사용면적 30평의 넓은 구조로 추후 자녀계획이 있으셔도 넉넉한 크기를 자랑합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과 우드톤으로 호불호가 없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원목 느낌의 강마루가 시공되어 있고 우물천장의 층고 높음도 느껴지는 현장입니다주방과 거실은 마주 보는 오픈형 구조로 가족 간의 소통도 원활하게 하실 수 있는 장점 있는 구조입니다ㄷ자의 구조로 동선도 편리하고 냉장도김치냉장고가 들어갈 수 있는 자리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부 침실은 붙박이장도 이쁘게 설치되어 있어 공간 활용도 좋고 채광도 깊이 들어와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입니다.

 

새롭게 출발하시는 고객님^^

최고의 가치를 지닌 집에서 이쁜 신혼생활 꾸려나가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을 위해 저희 빌라몰 법무팀을 통하여 대출에서 입주까지 걱정하는 일이 없도록 깔끔하게 진행하겠습니다!

 

빌라몰 최재학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