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부천시 도당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긍정의 비타민!! 왕혜현 팀장입니다^^

 

오늘의 계약 후기는 부천시 도당동에 3을 계약하신 3인 가족의 고객님이십니다현재는 오정동에 거주하시는데 동네는 크게 상관없다고 하셔서 오정동 포함한 주변지역까지 매물을 알아봐 드렸습니다.

 

자녀분 통학이 편리한 학세권

조용한 주거지에 막힘없는 조망

세련된 인테리어

예산안에 들어오는 금액대

 

상담 시 위에 크게 4가지 사항들을 말씀해 주셨고 고객님께 내 집을 찾아드리는 마음으로 부천시 지역의 매물들을 추려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여러 곳의 현장을 보시고 고객님께서 선택한 현장은 부천시 도당동에 위치한 현장입니다이 현장은 학세권으로 교통 및 통학 여건이 잘 갖춰져 자녀와 함께 거주하기 적합하며학교가 가까운 곳에는 유해시설이 들어오지 못하여 깔끔한 주거 환경을 자랑합니다.

비역세권 입지이지만 가까운 전철역 7호선 춘의역 이용 시 버스 환승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고 자차로는 부천 나들목을 타기 수월한 위치로 출퇴근이 용이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변 시세보다 분양가가 낮게 책정되어 부담을 낮출 수 있는 현장이기도 합니다주차 비율은 100%의 자주식 주차로 세대별 1대씩 넉넉하게 주차도 가능합니다^^

 

가족분들께서 가장 마음에 들어 하셨던 건 잘빠진 구조와 세련된 인테리어인데요실평수 27평을 자랑하는 넉넉하고 시원한 구조로 3인 가족이 거주하시게 충분히 쾌적한 공간입니다.

내부 마감재는 포슬린 타일에 아트월은 우드 사이딩으로 공간의 묵직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꼭 돈을 들여 인테리어 공사를 한 것 같이 이쁘다면 계약하시는 내내 너무 좋아하셨습니다너무 좋아해 주셔서 정말 뿌듯한 미팅이었네요^^

 

저를 믿고 계약하신 고객님감사드리며 입주까지 최선을 다해 신경 쓰겠습니다! 행복하세요 : )

 

언제나 신뢰를 바탕으로 일하겠습니다빌라몰 왕혜현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