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중랑구 상봉동 4룸복층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빌라몰의 채경안 팀장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꿈꾸는 내 집 마련에 성공하신따뜻한 3인 가정을 꾸리시고 계시는 고객님의 설렘이 가득한 순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고객님께서는 현재 동대문구에 있는 기존 집에서 6년 이상 전세로 거주하시다가계약만료를 앞두고 재계약보다는 내 집 마련을 해야 하는 시기라고 판단하시고 저희 빌라몰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저희 고객님께서 주요하게 보시는 부분은 집 전체가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출퇴근이 용이하고 미래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고큰 평수의 복층지정 주차가 가능한 신축빌라를 찾고자 하셨습니다.

이에 저는 저만의 꼼꼼하고 정확하게 정리되어 있는 자료들을 가지고 고객님과 디테일한 상담을 통해 중랑구 상봉동을 추천드렸고 고객님께서도 흔쾌히 함께 미팅을 나서 주셨습니다.

 

고객님과의 빌라 투어 중에 고객님께서 선택해 주신 오늘의 4룸 복층 신축빌라는 망우역 근처 주택가에 위치해 있으며이 위치는 경의중앙선경춘선, GTX-B 노선(예정)이 환승되는 망우역을 도보 5분 이내에 이용할 수 있으며 동부간선도로북부간선도로를 통해 서울 및 인근의 도심지역으로 이동하기 쉬운 교통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또한 초고등학교들이 밀접하고 있어 등하교에 편리한 입지에 위치하고 있고 유해시설이 없어 주거 환경 또한 굉장히 쾌적합니다.

 

인테리어는 고객님께서 가장 중요하게 보시는 부분이셨는데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서 바닥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밝은 강마루로 시공되어 있습니다. 거실은 남향으로 밝고 채광도 깊게 들어오며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폭과 높이가 적정하여 편하게 오르내리실 수 있습니다. 이 현장의 큰 장점은 복층에 위치한 테라스는 탁 트인 뷰와 다양하게 공간 활용을 하실 수 있어 만족해하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사할 까지의 케어는 저 빌라몰의 채경안 팀장이 빈틈없이 케어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