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송파구 오금동 2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빌라몰의 채경안 팀장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꿈꾸는 내 집 마련에 성공하신, 혼자 거주하시는 차분하신 여성 고객님의 설렘이 가득한 순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고객님께서는 현재 송파구 가락동 쪽에 신축빌라를 전세로 4년 정도 전세로 거주하시다가계약만료를 앞두고 재계약보다는 내 집 마련을 해야 하는 시기라고 판단하시고 저희 빌라몰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전세 얻으실 때 매매하실걸 하고 후회하셨습니다. 지금 집값이 그때와는 또 많이 올라 걱정을 많이 하셨습니다.

 

저희 고객님께서 중요하게 보시는 부분은 집 전체가 깔끔한 2룸을 찾으셨는데 앞으로 가치가 있는 곳을 중요하게 보셔서 역세권의 위치와 교통이 편리한 곳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셨습니다. 또한 빌트인의 풀옵션 집을 선호하셨습니다. 이에 저는 저만의 꼼꼼하고 정확하게 정리되어 있는 자료들을 가지고 고객님과 디테일한 상담을 통해 송파구 오금동의 현장을 추천드렸고 고객님께서도 흔쾌히 함께 미팅을 나서 주셨습니다.

 

고객님과의 빌라 투어 중에 고객님께서 선택해 주신 오늘의 2룸 신축빌라는 5호선인 개롱역을 도보7 분이면 이용하실 수 있으며, 3호선과 수도권 제1순환 고속도로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주변으로는 성내천, 오금공원, 누에머리 공원등이 인접하여 좋은 공기 마시며 여유롭게 산책과 운동을 즐기실 수 있는 위치입니다.

 

인테리어는 고객님께서 가장 중요하게 보시는 부분이셨는데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서 바닥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밝은 강마루로 시공되어 있습니다. 거실은 남향으로 밝고 채광도 깊게 들어오며 거실과 주방이 오픈형이라 투룸인데도 불구하고 더 넓어 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옵션으로는 빌트인 냉장고와 인덕션 2구 세탁기와 건조기까지 제공되고 빌트인으로 모두 깔끔하게 들어가 공간 활용도 좋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사할 까지의 케어는 저 빌라몰의 채경안 팀장이 빈틈없이 케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