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광명시 광명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믿음과 열정의 아이콘 빌라몰의 이민규팀장입니다.

오늘은 윤수용 팀장님과 미팅은 진행해 든든한 미팅이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고객님은 광명시 광명동에 3룸 신축빌라를 계약하신 고객님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서울시 목동에 전세로 거주하시다가  내 집을 평생 사시고 자 광명시 광명동에 3룸을 계약하신 고객입니다.

 

상담 시 고객님께서 중요하게 말씀해 주신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재래시장이 가까운 곳과 지하철역과 버스정류장이 도보로 가깝고 편리한곳, 그리고 금액이 예산안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조건들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위에 사항들을 토대로 매물을 추려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여러 현장 중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현장은 교통이 편리한 7호선 광명사거리역은 도보 9, 6호선 철산역은 도보 11분이며 서부간선로와 안양천로시청로서해안고속도로 등 자가용으로 이용 시 교통 진출입도 편리합니다또한 고객님께서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광명 전통시장이 걸어서 7분 내에 위치해 있고 이마트킴스클럽, 2001아울렛 등이 주변에 있어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도 만족해하셨습니다.

 

내부는 3룸 중에서도 구조가 잘빠져 주방 옆 다용도실이 있으며 기본적인 옵션으로는 거실에는 시스템에어컨과 공기순환기주방에는 빌트인 냉장고도 포함되어 있는데 가전이 오래되어 장만 안 하셔도 된다고 좋아하셨습니다^^

 

집 보시기 전 너무 걱정하셨는데 만족해하셔서 뿌듯하네요 새집에서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믿음과 열정으로 일하는 빌라몰의 이민규 팀장이 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