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의정부시 호원동 3룸 신축빌라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빌라몰의 채경안 팀장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꿈꾸는 내 집 마련에 성공하신마음까지 아름다우신 우리의 고객님그 설렘이 가득한 순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고객님께서는 현재 강북구 미아동에 6년이상 전세로 거주하시다가 쾌적하고 넓은 곳에서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저희 빌라몰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저희 고객님께서 중요하게 보시는 부분은 넓은 거실과 출퇴근에 용이하고 미래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고 햇빛이 잘 들어오는 넓은 조망권과 쾌적하게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 그리고 개인적으로 사용하시는 캠핑 용품들을 보관할 수 있는 베란다가 있는 신축빌라를 찾고 계셨습니다!

 

고객님과 디테일한 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직장과 가까운 의정부시 호원동을 추천을 드렸고 고객님께서도 흔쾌히 함께 미팅을 나서 주셨습니다.

 

고객님과의 빌라투어 중에 고객님께서 선택해 주신 오늘의 3룸 신축빌라는 단지형으로 구성이 되어있어 보장되어 있는 넓은 주차여건과 밖에서 보았을 때도 멋진 포스를 내뿜는 단지형 신축빌라입니다단지의 외관이 통일감 있게 건축이 되어있고오래되어도 새 건물의 느낌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외장재를 선택하였으며내부에는 두 개의 베란다와 넓은 거실확실히 벌어져있는 동간 거리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조망권까지 꼼꼼히 챙길 수 있었습니다한적한 주택가와 넓은 곳에 살게 되셨다며 너무 좋아하신 고객님 더운 날 미팅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사할 때까지의 케어는 저 빌라몰의 채경안 팀장이 빈틈없이 케어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