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중랑구 면목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빌라몰의 채경안 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할 계약 후기는요!

~하신 성격을 가지신 고객님의 선택을 받은 중랑구 면목동의 3룸 신축빌라입니다!

 

저희 고객님의 경우는 기존에 지내시던 오래된 구옥을 벗어나 디자인적으로 이쁜 집을 원하셨는데요!!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톤으로 어떤한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조명에서부터 스위치콘센트와 같은 작은 마감재들도 신경 써서 정성 들여 지은 현장입니다또한 시스템 에어컨과공기청정기각 방 온도조절기와 같은 크다면 크고 작다면 작은 옵션들 또한 놓치지 않은 오늘의 신축빌라입니다!

 

교통이용은 7호선인 사가정역에서 도보 5분 정도에 인접하여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초역세권이라고 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와 스타벅스 같은 생활 인프라 또한 역 주변으로 편리하게 구축되어 있습니다오늘의 신축빌라의 특징 중의 하나는 한 층에 두 세대만 존재하기 때문에 보다 편하게 생활이 가능하고요베란다가 두 개나 두 개나 있다 보니 보다 효율적인 짐 정리가 가능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강남으로 직행하는 7호선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고면목선 사업과 동부 간선도로 지하화 사업 등으로 향후 개발호재가 풍부해서 향후 시세차익 또한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확실하게 취향이 있으셔서 미팅이 더 수월하였습니다^^

중랑구에서 최고의 현장!! 믿고 계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이사할 때까지의 케어는 저 빌라몰의 채경안 팀장이 빈틈없이 케어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