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파주시 야당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빌라몰의 김남형 이사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파주 야당동 3을 계약하신 고객님이십니다고객님은 현재 김포시 단독주택에 거주하시다가 기존 집을 정리하시고 야당동 쪽에 새롭게 정착하시고자 저희 빌라몰에 미팅 요청을 해주셨습니다!

 

오전에 상담전화를 주셨고 오후에 따뜻한 커피를 마시며 카페에서 꼼꼼히 상담을 한 결과 저희 고객님께서 중점적으로 보신 부분은 지하철역에 바로 인접한 지역과 부부의 차 2대를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 공간남편분과 함께 시간을 보낼 넓은 테라스그리고 이웃에게 층간 소음에 대한 피해를 주고 싶어 하지 않으시는 마음에 1층을 선호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꼼꼼하게 매물을 추린 후 고객님께 너무나도 잘 맞는 집을 소개해드렸고미팅 중간에 남편분께서 도착하시고 상의 끝에 바로 계약을 진행하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이 신축빌라는 총 6개 동으로 구성된 단지형 신축빌라이며단지형 신축빌라의 장점을 살려세대 당 주차 대수 2대를 제공하며대형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고옥외 창고 및 음식물 분쇄 처리기등 작은 옵션들까지도 신경 쓴 3룸 신축빌라입니다또한 주변엔 운정 신도시의 대형마트영화관등의 다양한 상업 시설이 구축되어 있으며, GTX 파주역(개통 예정)과 서울-문산 고속도로국도 37호선 개통등등 다양한 호재거리로 지가가 계속 상승 중인 곳이기도 합니다.

 

새롭게 시작하시는 고객님의 밝은 앞날과 같이 대출과 행정적인 부분은 빌라몰의 법무팀에서 안전하게 처리했으며입주까지 안전하고 실수 없이 진행되었습니다고객님 부부의 밝은 미래가 새로운 집과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