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인천시 장수동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믿음과 열정의 아이콘 빌라몰의 이민규 팀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고객님은 인천시 장수동에 내 집을 마련하신 고객님이십니다두 분께서는 월세로 거주하시다가 매월 나가는 돈으로 내 집을 장만하는 게 유리하다고 판단하시고 저희 회사에 상담 전화를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중점적으로 본 사항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고객님께서는 적은 실입주금으로 가능한 현장을 찾으셨습니다. 2인 가족이라 크기가 큰 평수보다는 대출시 매월 불입금이 부담되지 않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셨습니다고객님 조건에 맞는 현장들을 추려 미팅을 진행하여 드렸고 두 분께서 선택하신 현장은 인천시 장수동에 위치한 3룸 신축빌라입니다.

 

현장 주변으로는 공기가 좋고 조용하게 살기 좋은 곳으로 인천대공원과 가까우며 캠핑장과 하천 조깅으로 쾌적한 생활을 하실 수 있으며신천리 광명안양안산 등 자차로 진 10분 거리면 가능한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18평으로 방 3개와 욕실 1다용도실의 구성으로 2인 또는 신혼부부들 살기 편한 평수입니다거실과 방들이 반듯하며 소방도로도 넓게 나 있고 평생보장~! 공원뷰라 채광과 개방감도 좋습니다고객님께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신 실입주금과 월 불입금도 생각하신 것보다 적게 나와 너무 만족해하셨습니다!

 

월세 탈출하셨다고 너무나도 좋아하신 고객님 보니 오늘의 미팅도 성공적으로 너무 뿌듯하고 보람을 느끼네요내 집장만에 성공하신 고객님 행복하세요~!!

 

언제나 믿음과 열정으로 일하는 빌라몰의 이민규 팀장이 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