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서초구 방배동 2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 긍정의 비타민!! 왕혜현 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저희 고객님께서는 선한 인상이 매력적인 1인 가정이시며, 서초동 쪽에서 오랫동안 거주하시다가 이번 부동산 대책으로 인하여 기존 집을 매매하시게 되시면서 강남구나 서초구로의 이사를 위해 저희 빌라몰로 상담을 의뢰하셨습니다!!

 

- 넓은 주방과 환기창이 있는 곳

- 주차가 편리한 곳

- 주변 환경이 쾌적한 곳

- 교통이 편리한 곳

 

상담 시 크게 위에 조건을 말씀해 주셨고 꼼꼼하게 매물을 추린 후 미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고객님은 자영업을 하시고 출퇴근을 자차 이용을 주로 하시기 때문에 지하철역 자체가 생활에 크게 영향을 주지는 않겠지만 미래가치를 생각하여 강남구와 서초구 전역에 있는 매물을 엄선하여 빌라투어를 진행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서초구 방배동의 2룸 신축빌라는 사당역까지 도보 7분 이수역까지 1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호실별 지정주차 제도로 주차 100%를 확보하고 있고자 형태의 주방에는 아일랜드 식탁이 포함되어 있어 요리 동선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으며싱크대에 별도의 수납장이 구성이 되어있어 소형 가전을 수납하고 정리하시기에 걱정이 없습니다또한 작은방에는 벽면 전체에 붙박이장이 설치되어 있어 투룸이지만 공간 활용도가 높고주변의 학군과 상권공원 및 관공서들이 밀집되어 있어 훌륭한 미래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고생하신다며 응원해 주신 고객님께 최고의 가치를 지닌 집을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너무나 뿌듯했고 보람찼습니다!

 

언제나 신뢰를 바탕으로 일하겠습니다. 빌라몰 왕혜현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