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중랑구 신내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세요!_!
빌라몰의 정수희 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할 계약후기는요!
너무나도 화목한 대가족의 선택을 받은 중랑구 신내동의 3룸 신축빌라입니다!
 
 
저희 고객님의 경우는 기존에 지내시던 오래된 구옥을 벗어나 디자인적으로 이쁜 집을 원하셨는데요!! 거실에는 샹들리에와 매립등아트월과벽체바닥재가 모두 타일로서 마감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더라도 언제나 새집과 같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또한 시스템 에어컨과공기청정기각방온도조절기와 같은 크다면 크고 작다면 작은 옵션들 또한 놓치지 않은 오늘의 신축빌라입니다!
 
 
그리고 고객님의 선택을 받은 이 신축빌라는 합니다! 6호선과 경춘선의 더블역세권인 신내역에서 도보 5정도에 인접하여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초역세권이라고 할 수 있으며각종 다양한 생활 인프라 또한 역 주변으로 편리하게 구축되어있습니다오늘의 신축빌라의 특징 중의 하나는 한 층에 두 세대만 존재하기 때문에 보다 편하게 생활이 가능하구요베란다가 두 개나 두 개나 있다 보니 보다 효율적인 짐 정리가 가능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지하철과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고면목선 사업과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 등으로 향후 개발호재가 풍부해서 향후 시세차익 또한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너무나 화목해 보이는 고객분들!!
새로운 집과 함께 더욱 밝은 미래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_!
 
 
빌라몰 정수희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