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강동구 둔촌동 2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신봉규 팀장입니다!

 

 

저희 고객님께서는 배우자분과 노년을 함께할 보금자리를 찾기 위해 저희 빌라몰로 상담을 의뢰하셨습니다!!

 

 

연세도 있으시고 날씨도 추운터라 너무나도 지쳐계셨고그 무거운 부분을 가볍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 저는 최선의 노력을 다해 이번 미팅에 임했습니다! 1차 전화 상담 때 말씀해주신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부분들을 고려하여 매물들을 엄선 하였으며저희 고객님께서 가장 마음에 드는 집을 찾아 계약까지 안내해 드릴 수 있어서 너무나도 뿌듯하고 좋았습니다.

 

 

저희 고객님 두 분은 잠실쪽으로 교회를 다니고 계셔서 9호선 라인에서 자리 잡기를 원하셨고빌라투어 중에 둔촌오륜역에 있는 이 2룸 신축빌라를 선택해 주셨습니다고객님의 러브하우스로 채택된 이 신축빌라는 둔촌오륜역까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빌라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지하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 자차관리에도 용이함을 가지고 있습니다또한 2룸 이지만 수납장이 많아서 짐이 많아도 문제가 없으며주방창과 거실창이 마주하고 있어 통풍에도 상당히 유리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주변 시설로는 대형마트나 관공서와 같은 생활 인프라와 한강이랑 공원이 인접하여있어 산책이나 거주에 편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계약에 따른 담보대출과 신용대출 모두 고객님께서 신경 쓰이는 일 없도록 저희 빌라몰 법무팀에서 안전하게 진행되고 있으며제가 입주하시는 날까지 하나하나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이번 계약은 고객님의 요청사항에 맞는 집을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너무나도 뿌듯했고 보람찼습니다두 분의 행복한한 가정 이루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언제나 온 힘과 열정을 다해 일하겠습니다빌라몰 신봉규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