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은평구 응암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세요! 따뜻한 내 집 마련의 동반자 빌라몰의 왕혜현 팀장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은평구 응암동에 위치한 3을 계약하신 고객님이십니다유쾌하신 우리 고객님의 가족 구성원은 남편분과 따님까지 3인 가족이시며현재 고객님께서 새롭게 가게를 오픈하시게 되시면서 마포에 거주하셨던 기존 집을 정리하시고 은평구 쪽에 새롭게 정착하시고자 저희 빌라몰에 미팅 요청을 해주셨습니다!

 

오전에 상담 전화를 주셨고 오후에 고객님께서 시간이 된다고 하여 바로 미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유선 상담으로 저희 고객께서 원하시는 조건은 가게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응암동 쪽을 선호하셨고 자녀분이 통학하기 가까우며 외지지 않은 곳을 원하셨습니다.

 

고객님과 상담 후 원하시는 조건의 매물을 추리고 고객님께 너무나도 잘 맞는 집을 소개해드렸습니다은평구 쪽에는 시댁 부모님이 거주하셔서 위치나 인프라는 어느 정도 잘 알고 계셨습니다미팅 중간에 남편분께서도 도착하시고 상의하신 결과 선택하신 현장은 은평구 응암동 응암오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는 현장입니다.

 

불광천에서 50미터 거리로 산책길을 걸으며 여가를 즐기기에 너무 좋고 중산역과 새절역을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거리로 지하철을 이용하시기에도 좋습니다현장 주변으로는 충암초충암중충암고등학교가 모두 있어 편리한 통학 환경으로 자녀와 오랜 기간을 거주하기에 좋습니다. 고객님 오픈할 가게 위치와도 가까운 응암오거리 인근에 위치해 생활 인프라도 편리합니다.

 

내부는 3베이의 안정적인 구조로 정남향이며 거실과 안방중간방까지 모두 채광이 좋고 밝은 집입니다옵션도 다양하게 있어 생활하시기에도 편리하고 인테리어도 군더더기 없이 모던한 타입으로 깔끔하게 마감이 잘 되어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시는 고객님의 밝은 앞날과 같이 대출과 행정적인 부분은 빌라몰 법무팀에서 안전하게 처리하겠습니다고객님의 가족의 밝은 미래가 새로운 집과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따뜻한 내 집 마련 동반자 빌라몰의 왕혜현 팀장입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