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광진구 능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이인우 팀장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저희 고객님은 광진구 능동에 내 집을 마련하신 고객님이십니다고객님께서는 부모님과 같이 거주하시다가 직장 이전으로 독립과 동시에 내 집을 마련하고자 저희 빌라몰로 의뢰해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조건은~!!

1. 출퇴근이 편리한 역세권

2. 조용한 주택가

3. 다양한 옵션이 있는 현장

4. 다양한 편의시설

 

유선 상담 시 이렇게 크게 4가지 조건을 이야기해 주셨고 성수동이 직장인 고객님께 성동구와 광진구 쪽 조건에 해당되는 현장들을 추려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꼼꼼히 여러 현장을 비교해보시고 선택하신 현장은 광진구 능동 3룸 신축빌라 현장을 계약하셨습니다어린이대공원 옆에 있고 도보 30초면 대로변으로 나올 수 있어 다양한 상업 시설들과 인프라가 잘 조성되어 교통 문화시설편의 시설들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최고의 주거 환경입니다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해 있으면서 모든 장점을 누리실 수 있고 고급빌라에 속하는 현장으로 다양한 옵션으로 냉장고와 광파오븐식기세척기시스템에어컨전 세대 스마트 인터폰을 제공합니다능동에서도 가장 인프라가 잘 발달된 지역으로 교통 및 주거환경으로 최고의 입지조건인 현장입니다!

 

5호선과 7호선 군자역이 도보로 5분으로 출퇴근도 편리하며 버스정류장이 도보 1자차 이용 시 동부 간선도로 진입이 5청담대교 진입이 10분으로 교통이 최고입니다^^

 

고급빌라답게 평수도 넓고 대리석 느낌의 타일로 실내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해주며 주방과 거실이 분리형으로 주방 옆 공간은 작은 수납장 설치로 불필요한 공간도 활용도 높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주방 창도 크게 있어 요리 시 환기도 잘되고 수납공간이 많아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죠^^ 평수가 넓어 방 3개가 모두 활용도 높게 크기가 잘 나왔고 중간방에 연결된 다용도실의 크기도 넓어 잔짐과 가전제품들을 여유롭게 배치가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고객님께서는 깔끔하고 도심 속의 숲세권 같은 한적한 분위기의 동네가 마음에 드셨다고 합니다멋진 공간에서 멋진 독립을 응원합니다!

 

언제나 내 집과 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진행해 드리는 빌라몰 이인우 팀장입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