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부천시 소사본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세요^^

빌라몰의 김남형 이사입니다.

 

 

우선 오늘의 고객님께서는 기존에 저희 빌라몰과 함께 계약에서부터 입주까지 깔끔하고 만족스럽게 진행되신 지인분의 추천으로 저희 회사에 상담 전화를 주셨고꼼꼼하게 상담 통화를 진행한 후에 저와 함께 당일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저희 고객님의 경우는 시간이 많이 없으셨던 케이스였는데요기존에 지내시고 계시던 전세계약에 문제가 생겨, 2룸 집에 월세로 지내시고 계셨고이 마저도 계약만기가 도래하여 3주 안에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하셔야 하는 상황에 이제는 내 집 장만하여 이사에 대한 걱정 없이 지내시고 싶은 목적이 굉장히 컸습니다!

 

 

고객님과 상담을 진행해보니 고객님께서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부분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1. 구로역으로의 출 퇴근 용이성

2. 수납할 수 있는 공간

3. 깔끔한 인테리어

4. 넓고 쾌적한 주차장

 

 

4가지의 요청사항에 맞춰 1호선을 중심으로 매물들을 꼼꼼히 따져가며 살펴보았는데요!

고객님께서는 더블 역세권을 보유하고 있는 소사역 인근에 있는 3 매물을 가장 마음에 들어 하셨고집을 자세히 살펴보신 후에 바로 계약하셨습니다고객님께서 계약하신 이 주택은 초 역세권인 위치와 3룸 이외에 펜트리룸과 드레스룸 공간이 따로 되어있는 구조 덕분에 수납과 정리에는 더 없이 유리한 조건 이였으며 호실별 지정주차 제도를 도입하고 있기 때문에 차를 소중히 생각하시는 저희 고객님에게 딱안성맞춤인 집이였습니다!

 

 

급박한 입주조건 탓에 대출일정을 포함한 입주 일을 맞추는 게 쉽지 않았지만저희 빌라몰의 법무팀을 통해 진행된 빠른 일처리를 통해 무사히 입주를 맞출 수 있었고지금은 무사히 이사까지 완료하신 상태입니다.

 

 

새로 계약하신 집에서 항상 행복한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언제나 고객님과 시작과 끝을 같이하는 빌라몰 김남형 이사입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