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인천시 청천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빌라몰의 김남형 이사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인천시 청천동에 3을 계약하신 고객님이십니다고객님은 현재 부천시 상동에 거주하시는데 쾌적하고 큰 집으로 이사를 결심하시고 빌라몰에 미팅을 요청해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중점적으로 보신 부분은 위치적으로 결혼하신 따님의 집과 멀지 않은 인천시 청천동 지역을 원하셨고 지하철역이 바로 인접한 위치와 2개동 이상의 단지형을 선호하셨습니다. 꼼꼼하게 매물을 추린 후 고객님께 너무나도 잘 맞는 집을 소개해 드렸고미팅 중간에 남편분께서도 퇴근 후 현장으로 오셔서 상의 끝에 바로 계약을 진행하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이 신축빌라는 14층 3개 동으로 구성된 단지형 신축빌라이며단지형 신축빌라의 장점을 살려 지상층과 지하주차장의 100% 자주식의 쾌적한 주차공간을 제공합니다. 이 현장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대별 시스템에어컨 2대와 김치냉장고가 기본 옵션으로 갖춰져 있습니다. 부평 세월천사거리 인근으로 7호선 산곡역까지는 400미터 거리로 도보 6분이면 이용이 가능한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합니다

 

고객님의 밝은 앞날과 같이 대출과 행정적인 부분은 빌라몰 법무팀에서 안전하게 처리했으며입주까지 안전하고 실수 없이 진행되었습니다고객님  새로운 집과 함께 행복하세요.

 

빌라몰 김남형 이사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