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김포시 통진읍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열정맨 성예찬 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고객님께서는 김포시 통진읍 3 계약 후기입니다.

저희 고객님은 현재 김포시 풍무동에 전세로 거주하시다가 풍무동이 집값이 치솟는 바람에 연장을 안 하시고 내 집을 장만하시고자 저희 빌라몰로 의뢰해 주셨습니다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조건은 앞으로 초등학교에 입학할 자녀분들이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와 다양한 인프라가 있는 곳을 선호하셨고 김포에 6년 동안 거주하시는 동안 서울 진출입 교통 빼고는 불편함 없다고 하셨고 사업장도 김포 쪽이라 김포를 선호하셨습니다. 김포 시내와 조금 떨어져도 넓고 가성비 좋은 곳을 선호하셨습니다.

 

상담 후 매물을 꼼꼼히 추려 미팅을 진행하여 드렸고 그중 고객님이 계약하신 현장은 김포시 풍무동에 위치해 있는 신축빌라 3룸 현장입니다현장 주변에는 고객님께서 원하셨던 마송초양곡중양곡고통진고마송고등 학군이 밀집되어 있습니다생활 인프라로는 마을회관과 은행약국과 할인마트 등 편의 시설들이 다양하게 있어 편리합니다마송지구가 인접해 있으며 김포골드라인 구래역 10분 거리입니다.

 

거실은 폭넓은 사이즈로 가구들이 여유롭게 들어갑니다동간 거리가 충분해서 조망의 답답함이 없고이중창으로 바깥 소음들을 차단해 조용하고 프라이빗 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주망은 ㄷ자로 화이트톤의 깔끔한 구조이고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으로 인테리어가 세련되게 완성되어 있고 냉장고 두 대까지 배치가 가능한 넉넉한 공간에 주방 환기창으로 주방 및 집안 환기도 수월합니다각 방들은 와이드형 창문이 시공되어 있어서 채광 및 통풍이 원활하게 가능하고 일조량이 풍부한 편이고 가구들도 여유롭게 들어갑니다.

 

단지형이라 고급스럽고 공동현관 시설들이 꼼꼼하게 되어 있고 가성비가 좋아 전반으로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입주 시까지 문제없이 케어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언제나 온 힘과 열정을 다해 일하겠습니다빌라몰 성예찬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