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은평구 신사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행복한 주거의 가치를 선물하는 빌라몰의 성예찬 팀장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은평구 신사동에 3을 계약하신 고객님이십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조건은 4분 가족이 쾌적하게 거주하실 수 있는 큰 평수와 세련된 인테리어, 거실보다는 방이 큰 것을 원하셨습니다그리고 늦게 퇴근하시기에 주차 100%로의 쾌적한 주차장도 말씀하셨습니다.

 

원하시는 조건의 매물을 추려 미팅을 진행하여 드렸고 여러 현장 중 선택하신 현장은 다양한 인프라가 풍부한 은평구 신사동에 3을 계약하셨습니다. 6호선 새절역이 이용이 편리한 이 현장은 버스 노선도 잘 갖춰져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새절역과 DMC역 접근성이 좋습니다인근 생활 인프라는 상암 DMC나 응암 오거리 및 이마트를 이용하실 수 있고 주택 밀집 지역이라 학군들도 잘 구축되어 있어 자녀들 통학환경도 편리합니다.

 

1개동 14세대로 주차 100%와 일렬 주차로 주차공간이 쾌적하고 널찍합니다신사동은 3룸 매물이 귀한 지역이라 희소성이 있고 면적대비 분양가도 좋아 가성비가 훌륭한 현장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베이지톤과 화이트톤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현장으로 채광이 풍부합니다구조도 네모 반듯한 현장이라 가구배치도 편리하며 3BAY로 안정감 있는 구조입니다주방과 거실은 주거 일체형으로 ㄱ자 구조로 시공된 조리대 상하부장도 수납이 넉넉하고 냉장고 1대 자리와 식탁 공간이 올바르게 위치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 쾌적한 곳에서 소소한 행복 누리시며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신뢰를 바탕으로 일하는 빌라몰의 성예찬 팀장입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