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용인시 공세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언제나 내 집과 같은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

빌라몰의 김정록 팀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계약후기는 너무나도 인상이 좋으신 고객님의 용인시 공세동에 위치한 신축빌라를 계약하신 후기입니다! 

 

 

오늘계약 후기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님께서 미팅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중요시하는 조건이 나중에 재테크에도 관심이 많으셔서 역세권 또는 교통이 편리한 위치초중고 인접한 지역을 찾으셨습니다. 지역 이동은 출퇴근 관계로 힘드셔서 공세동을 선호하셨습니다. 상담을 마치고 공세동 쪽 매물 추려놓은 곳 5군대 정도 안내해 드리고 제가 신혼이라면 이런 집을 꼭! 장만하고 싶다는 집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역시나 예상 적중! 집을 둘러보시곤 세련된 인테리어와 쾌적한고 넓은 주차장을 너무 마음에 들어하셨습니다. 기흥구 공세동에 위치한 신축빌라는 기흥초등학교가 도보3분거리에 있으며 대단지 아파트가 많은 곳이라 은행, 학교, 병원, 마트와 같은 기본 생활 편의 시설이 아주 잘 갖춰져 있고 롯데아울렛, 이케아,이마트, 동탄성심병원 등 대형시설도 가까이 자리하고 있어 굉장히 편리한 생활이 기대되는 곳입니다!! 버스정류장도 도보5분 거리에 있고 버스정류장에는 강남으로 가는 직행버스도 운행 중이라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한 입니다.

 

부푼 마음으로 결혼 준비하시며 이쁜 집도 장만하셨는데 러브하우스에서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고객님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하겠습니다! 빌라몰 김정록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