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성북구 돈암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빌라몰의 박종식 팀장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꿈꾸는 내 집 마련에 성공하신그 설렘의 순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고객님께서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부분은 첫 번째는 숲세권을 선호하셨고 두 번째는 인프라 좋은 곳과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세련된 곳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고객님과 빌라투어 중에 선택해 주신 오늘의 신축빌라는 북악스카이웨이 길 교수 단지 인근으로 조용한 주택가이면서 숲세권인 현장입니다현장 주변으로 숲이 있어서 창문만 열어도 전원주택의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역세권이 아니라 불편하실 수 있겠지만 바로 앞에 마을버스정류장이 있어서 성신여대역과 보문역 방향으로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식자재마트나 편의점은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거실은 모던하면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매력적이며 바닥 타일 시공과 아트월이 그런 느낌을 더 부각시켜 주었습니다넓고 탁 트인 창으로는 막힘없는 조망권이 확보가 되었고 채광이 뛰어날 뿐 아니라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합니다바닥은 시원스러운 타일로 시공되어 있어 여름엔 시원하게 겨울엔 열전도율이 높아 따뜻하게 지내실 수 있으며 타 현장보다 천정고도 높아 시원하게 시공되었습니다.

 

이쁘고 멋진 드림하우스에서 행복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이사할 때까지의 케어는 저 빌라몰의 박종식 팀장이 빈틈없이 케어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