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중랑구 상봉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빌라몰의 박종식 팀장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꿈꾸는 내 집 마련에 성공하신따뜻한 3인 가정을 꾸리시고 계시는 고객님그 설렘이 가득한 순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고객님께서는 현재 동대문구에 있는 기존 집에서 7년 이상 전세로 거주하시다가계약만료를 앞두고 재계약보다는 내 집 마련을 해야하는 시기라고 판단하시고 저희 빌라몰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즁요하게 보시는 부분은 집 전체가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분위기가 인테리어와 출 퇴근에 용이하고 미래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고한정되어져 있는 금액 안에서 가장 큰 평수의 신축빌라지정 주차가 가능한 신축빌라를 찾고자 하셨습니다.

 

이에 저는 저만의 꼼꼼하고 정확하게 정리되어있는 자료들을 가지고 고객님과 디테일한 상담을 통해 중랑구 상봉동을 추천 드렸고 고객님께서도 흔쾌히 함께 미팅을 나서 주셨습니다.

 

고객님과의 빌라투어 중에 고객님께서 선택해주신 오늘의 3룸 신축빌라는 망우역 근처 주택가에 위치해 있으며이 위치는 경의중앙선경춘선, GTX-B노선(예정)이 환승되는 망우역을 도보 5분 이내에 이용할 수 있으며동부간선도로북부간선도로를 통해 서울 및 인근의 도심지역으로 이동하기 쉬운 교통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또한 초고등학교들이 밀접하고있어 등하교에 편리한 입지에 위치하고 있고 유해시설이 없어 주거 환경또한 굉장히 쾌적합니다.

 

내부는 심플하고 모던한 실내마감과 친환경 자재로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어 모시고 가는 고객님들마다 다들 너무 좋아해 주셨습니다그만큼 인기가 좋아 이제 잔여세대도 몇 개 남지 않았네요오픈할 때부터 인기가 좋았습니다거실은 4인 소파를 두어도 좌우로 남을 정도로 넉넉하고 창밖으로 막힌 곳이 없다 보니 개방감이 좋았습니다주방구조는 고객님이 원하셨던 분리된 구조로 나왔으며 현관 입구에서 주방이 안 보여 깔끔한 느낌을 주어 아무리 깨끗하게 주방 정리를 해도 지저분해 보이는게 주방인데 주부들에게는 장점이예요!

 

쾌적한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이사할 때까지의 케어는 저 빌라몰 박종식 팀장이 빈틈없이 케어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