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은평구 녹번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열정맨 성예찬 팀장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은평구 녹번동에 내 집을 장만하신 고객님이십니다.  현재 불광동에 전세로 거주하시다가 전세만료로 내 집을 마련하고 저희 빌라몰로 미팅 요청을 하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중점적으로 보신 부분은 인테리어 관심이 많으셔서 인테리어가 세련된 곳과 거실과 주방이 일체형으로 넓은 크기를 선호하셨습니다꼼꼼하게 상담 후 미팅 전 고객님의 조건과 맞는 매물을 추려 안내해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이 신축빌라는 6호선 역촌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3호선 불광역도 가까워 더블 역세권이며 다양한 노선의 버스정류장이 현장 앞에 있어 편리한 출퇴근이 가능합니다초등학교에 곧 입학할 자녀가 있으신데 주변에 고 학군이 인접해 안전하게 도보로 통학이 가능합니다. 또한 NC백화점과 대조시장병원은행 등 다양한 상권과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실은 4인 이상 가족이 지내기에 충분한 크기이며 소파와 가구들을 편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전면으로는 막힘이 없는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어서 실내 분위기가 환하고 밝았습니다채광이 뛰어나고 통풍 및 환기를 시키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아트월은 대리석으로 시공했고 소파월은 웨인스코팅 기법으로 시공바닥은 광택이 있는 폴리싱타일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며 열전도율도 뛰어나 겨울에는 보온이 오래가고 여름에는 시원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내 집 장만의 꿈을 이루신 고객님 너무 축하드리며 이쁜 집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온 힘과 열정을 다해 일하겠습니다빌라몰 성예찬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