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포천시 신읍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빌라몰의 신봉규 팀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고객님은 포천시 신읍동에 3룸 신축빌라를 계약하신 고객님이십니다고객님께서는 깜찍한 반려견과 사시는 2인 거주로 상담 시 반려견과도 눈치 안 보고 행복하게 사실 집으로 넓고 쾌적하며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외지지 않는 쾌적한 주변 환경을 원하셨습니다.

 

두 분 꼼꼼히 살피시고 상의하신 끝에 포천시 신읍동에 위치한 선단동에 가장 큰 신축빌라를 선택하셨습니다실평수 31평으로 40평형대를 자랑하는 현장으로 초고가 인접한 위치에 있고 주차공간도 150%나 되어 쾌적하고 넉넉합니다분양가도 합리적이라 이 부분도 무척이나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내부는 넓은 평수답게 시원시원한 구조로 되어 있으며 주방도 블랙과 화이트톤의 ㄷ자형 주방으로 편리한 동선과 주방 가전제품 배치도 깔끔하게 할 수 있도록 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중간 방과 작은방 두 곳 다 다용도실이 설치되어 집안의 묵은 짐들을 깔끔하게 정리 정돈할 수 있어 장점입니다빌라에서는 다용도실이 2개인 구조는 보기 힘들어요^^ 복잡한 도심에서 살~짝만 벗어나 공기 맑고 조용한 위치의 대형 평수에 부담 없는 분양가까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안성맞춤인 현장계약 축하드립니다!

 

부담 안되시는 예산을 가장 걱정하셨는데 그 부분에서도 고객님에게 꼭 맞는 맞춤 매물을 찾아드린 거 같아 뿌듯하고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이사할 때까지의 케어는 저 빌라몰의 신봉규 팀장이 빈틈없이 케어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