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양천구 신월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빌라몰의 박종식 팀장입니다.

 

오늘 계약 후기는 양천구 신정동에 3룸 신축빌라를 계약하신 고객님의 후기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이번에 행복이 함께할 신혼집 마련을 위해 저희 회사에 상담 전화를 주셨고~디테일하게 상담 통화를 진행한 후에 저와 함께 당일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중점적으로 본 사항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렬주차가 가능한 쾌적한 주차장과 편리한 주변 인프라를 중요하게 생각하셨습니다이러한 요청사항에 맞춰 매물들을 꼼꼼히 따져가며 준비하였고고객님과 빌라투어를 시작했습니다.

 

고객님께서 계약하신 빌라는 양천구 신월동 위치한 곳입니다. 5호선 화곡역까지 걸어서 7분이면 도착이 가능한 역세권으로 지하철 이용이이 편리한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면 남부 순환로가 인접해 있고 올림픽대로도 멀지 않아 서울 및 경기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지하철과 가까우니 상권이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어 주거 환경이 뛰어나며 친환경 공원인 서서울 호수 공원이 멀지 않아 산책 및 운동을 즐기기에도 최고의 환경입니다.

 

1개동 8층 22세대가 입주가 가능한 현장이며 전 세대 3룸으로 일부는 테라스 있는 세대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와 심플하면서 모던한 분위기이며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의 인테리어라 그 부분을 고객님께서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향은 남서향 해가 하루 종일 드는 집이라 미팅 당일 비가 왔음에도 집이 밝았습니다거실과 안방에는 시스템에어컨이 옵션으로 설치되어 있고 이 집의 장점은!! 거실 옆 다용도실 외에 중간방에 펜트리장도 설치되어 있어 수납공간도 넉넉하다는 점입니다^^

 

고객님께서 이사할 때까지의 케어는 저 빌라몰 박종식 팀장이 빈틈없이 케어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