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동대문구 전농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빌라몰의 신봉규 팀장입니다.

 

아침 일찍부터 상담문의를 주신 오늘의 고객님의 계약후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저희 고객님께서는 몇일 전부터 저희 빌라몰 홈페이지를 포함하여 다른 업체들을 통해서 다양한 매물들을 보고 계셨는데 저희 홈페이지의 계약후기 컨텐츠를 읽어보시고 믿음이 생기셔서 상담문의를 주셨다고 합니다!

 

저희 고객님의 경우는 청량리역 인근에서 자영업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1번으로 요청하셨던 부분이 청량리역까지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를 말씀하셨고기존에 거주하시던 집에는 주차 공간 확보가 되지 않아 매일 매일이 스트레스로 다가오셨기 때문에 이면 주차가 없는 가구당 1.0대 이상의 주차 공간또한 정남향의 위치를 가지고 있는 것이 고객님께서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하시는 부분이셨습니다.

 

고객님의 선택을 받은 이 신축빌라는 청량리역까지 도보로 5 이내로 가실 수 있으시며또한 다음 역인 회기역까지 도보로 가능한 위치라 더블역세권으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 주택가와 학교가 모여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조용한 동네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고요각종 관공서와금융시설과 병원 등이 밀집되어있어 훌륭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합니다주변 3룸 중에서 가장 큰 주차장(120%) 가지고 있고 수납까지 넉넉한 자형의 넓은 주방과 정 남향의 훌륭한 채광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집에 대한 소통과 미래의 주택에 대한 선택까지도 시원시원하셨던 오늘의 고객님!! 새로운 집과 함께 더욱 밝은 미래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이사할 때까지의 케어는 저 빌라몰의 신봉규 팀장이 빈틈없이 케어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