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안양시 관양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따뜻한 내 집 마련 동반자 빌라몰의 이규학 팀장입니다^^

 

오늘 저와 같이 빌라 투어를 통해 새로운 보금자리를 계약하신 고객님은 안양시 관양동에 3룸을 계약하신 고객님입니다.

 

고개님께서는 3인 가족으로 3룸을 원하셨고 전세가 만기 되어 아드님의 권유로 집을 매매하고자 상담 요청을 해주셨습니다먼저 전세로 상담을 주셨는데 신축빌라 특성상 전세와 매매의 금액 차이와 계속되는 부동산 규제로 설명을 드렸는데 가족분들과 충분히 상의하시고 매매로 진행하시기로 결정하셨습니다.

 

원하시는 조건은 어머님이 요리하시는 것을 좋아하시는데 전에 사시던 곳이 주방이 작고 창이 없어 환기가 안되어 불편하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주방이 크고 창이 꼭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밝은 집은 모든 고객님이 원하시는 조건이시지요?! 남향과 고층을 선호하셨습니다. 고객님 댁은 차가 없으셔서 주차장은 크게 신경 안쓰셨고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을 하셔서 역세권과 대중교통 편리한 곳을 원하셨습니다.

 

안양시 쪽 조건에 맞는 매물들을 8곳 정도 보여 드린 거 같네요^^

저희 회사에서 미팅 전 다른 회사에서 이미 2차례 미팅을 하셨으나 신뢰가 가지 않으신다면서 꼼꼼하게 브리핑해드리고 회사에 대한 설명도 해드리니 믿고 계약까지 해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계약하신 현장은!

안양시 관양동에 위치한 신축빌라로 1개동 5층 8세대로 이루어진 현장입니다.

세대별로 주차는 100% 가능하며차가 없어 주차는 크게 상관없다고 하셨지만 추후 매도를 하실 경우에도 주차 문제는 중요하므로 꼭 살펴보셔야 합니다.

비산역은 도보 3분으로 초역세권으로 안양평촌역은 10분에 위치해 있으며 월판선 확정으로 추후 호재도 예상해 볼 수 있죠^^ 주변에는 마트와 재래시장 은행과 관공서병원도 있어 주변 인프라도 훌륭합니다.

 

내부는 최신식 시스템에어컨이 거실과 안방에 설치가 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남향의 전경이 멋진 입니다특히 막힘없는 뷰를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어머님께서 가장 중요하세 여기시는 주방은 ㄷ자 구조의 주방으로 냉장고 2대 자리주방 창아일랜드 식탁까지 포함이 되어있었고 빌라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주방 옆 다용도실이 넓게 자리하고 있어 이 부분을 가장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집 장만하신다고 전세매매 여러 업체 비교해가시며 3개월 동안 고생하셨다고 하셨는데 저를 믿고 계약해 주신 고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믿음과 열정으로 일하는 빌라몰의 이규학 팀장이 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