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수원시 인계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같이의 가치를 아는 빌라몰의 최재학 팀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고객은 6월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이십니다!

저희 고객님은 두 분 다 수원에 거주하셔 수원 팔달구 쪽을 보신다며 요청해 주셨습니다직장이 두 분 같은 곳이라 남편분 차로 같이 출퇴근하여 위치보다는 가성비 좋은 넓고 좋은 금액대의 집을 원하셨습니다.

또한 신혼부부라 많은 살림살이를 장만하여야 하는데 옵션이 되도록 많은 곳을 선호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저희 빌라몰에 의뢰하시기 전에 이미 투어를 3회 진행하셨다고 하셨는데 원하는 집을 못 찾으셨고 또 불안한 마음에 마지막으로 한번 더 보고 결정하자라고 하신 후 감사하게도 저에게 믿고 계약을 해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계약하신 인계동 현장은 1개동 12세대로 조용하고 수원 인프라가 가장 풍부한 위치에 있습니다아파트 주변으로 쾌적하고 조용한 주거지역에 자리하고 있어 살기 좋은 곳이죠인근에 홈플러스와 중소형마트가 많아 주부들이 장 보기에도 유리하며 수원 시청우체국시네파크 등 각종 생활 편의로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내부는 거실과 안방에 시스템 에어컨과 인덕션등 기본 옵션은 모두 있으며 요즘 트랜드인 화이트톤의 깔끔한 대리석으로 아트월이 시공되어 있어 어느 가구를 들여와도 잘 어울릴만한 내부입니다^^

 

다른 회사와 여러 차례 미팅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저희 빌라사자와 저 최재학 팀장을 믿고 계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추억으로 행복하고 이쁜 집 가꿔나가시기를 바랍니다^^

 

빌라몰 최재학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