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구로구 개봉동 2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빌라몰의 열정맨 성예찬 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계약 후기는 2인 가족으로 구로구 개봉동에 2룸 계약 후기입니다고객님께서는 구로동에 거주하시다가 전세 만기일로 아드님과 마음 편히 사실 내 집을 장만하고자 저희 회사로 문의주셨습니다고객님께서는 깨끗하고 주변이 쾌적하며 옵션이 많은 것을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꼼꼼하게 매물을 보신 후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이 신축빌라는 1호선 개봉역이 900미터 거리로 도보 12분 정로의 거리로 지하철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실내면적은 17평으로 에어컨을 비롯해 냉장고세탁기와 공기청정기건조기도 옵션으로 설치되어 있어 예전에 쓰시던 오래된 가전들을 처분하시고 깔끔하게 사실 수 있다며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2인 가구가 부담 없이 지낼 수 있는 곳으로 4인 테이블을 여유롭고 넉넉하게 배치 하실수 있어 2룸치고는 넓은 사이즈를 자랑합니다또한 계약하신 이 현장이 호실의 장점은 테라스입니다작지 않은 테라스가 있어 여러 방면으로 활용도가 좋습니다안방을 통해서 테라스로 연결이 되어 있고 양창구조로 자연채광도 들어오고 공간도 넉넉해서 침대와 옷장이나 다른 가구도 편안하게 배치가 가능합니다무인 택배함 설치와 재활용 수거장 등 입주민 편의 시설과 주차장도 세대당 100% 일렬 주차로 여유롭고 쾌적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저와 편하게 너무나도 소통이 잘 되셨던 고객님믿고 계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온 힘과 열정을 다해 일하겠습니다빌라몰 성예찬 팀장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