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양천구 신정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빌라몰의 박종식 팀장입니다.

 

오늘 계약 후기는 대학생 자녀를 두신 3인 가족입니다갑자기 더워진 날씨에도 나오셔서 집을 꼼꼼하고 재밌게 보셨답니다미팅 전 상담을 하고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조건 위주로 매물을 추렸습니다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조건은 실평수 25평 이상의 넓은 곳과 남편분과 아드님과 캠핑이 취미이셔서 펜트리와 다용도실이 큰 곳과 자녀분의 학교와 가까운 거리밝은 남향집을 선호하셨습니다말씀하신 위에 조건을 기준으로 매물을 추려드렸고 신월동과 신정동의 매물을 보여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계약하신 빌라는 양천구 신정동 금옥 중학교 인근에 위치한 곳입니다! 7층 12세대로 이루어져 있고 실평수 27평의 방 3개 욕실 2개로 크기도 넓고 시원한 구조로 나온 현장입니다. 주방에 주방 창이 크게 나 있는 것을 너무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향은 남서향 해가 하루 종일 드는 집이라 미팅 당일 비가 왔음에도 집이 밝았습니다거실과 안방에는 시스템에어컨이 옵션으로 설치되어 있고 이 집의 장점은!! 거실 옆 다용도실 외에 중간방에 펜트리장도 설치되어 있고 거실에는 대형 수납장이 있어 수납공간도 넉넉하다는 점입니다^^ 주변 입지조건은 녹지공원들이 조성되어 있어 산책이나 운동을 즐기시기에도 좋고 남부 순환로까지 인접해 있어 차량을 통한 이동도 수월합니다.

 

믿고 계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입주 시까지 꼼꼼하게 챙기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사할 때까지의 케어는 저 빌라몰의 박종식 팀장이 빈틈없이 케어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