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시사매거진] ‘빌라몰’ 각 지역 신축빌라의 정보 및 실매물 중개를 제공해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복층빌라와 테라스 등 다양한 공간들을 통해 각종 서비스 면적들을 부여해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준공을 완료하기 전 건축주와 협의를 통해 자재나 구조를 변경할 수 있어 본인의 입맛대로 주거공간을 꾸밀 수 있다.

아울러 신축빌라는 기존의 주거지들 대비 경제적인 이점들도 다수 누릴 수 있는데,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를 대상으로 안전한 중개를 제공해

신축빌라는 넓은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하여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이나 식사가 가능한 공간을 조성하기가 용이하고 기존의 주거지들 대비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대표적인 장점이다.

현재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입이 가능할 정도로 합리적인 수준의 금액대가 시세로 책정되어 있고 다양한 항목이 청구…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피해 늘어··· 신축빌라 중개업체 상호명 꼼꼼히 확인해야”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구옥빌라들은 매매가가 저렴하게 책정되어있지만 건축된 이후로 오랜 시간이 흘러 수압이 약하거나 보일러에 이상이 생기는 경우가 발생하는 등 유지보수가 필요한 일들이 잦다. 또, 주차법 개정 전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공간이 협소해 주차난을 겪는 경우가 많아 구매에 주의를 요한다.

반면에 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구옥빌라…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주의··· 신중하게 신축빌라 업체 선정해야”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건축주와 협의를 통하여 구조나 자재를 변경하기가 용이하고 증·개축이 다른 주거지들에 비해 쉬워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를 연출하기가 쉽다.

이 같은 장점들은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됐고, 매년마다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

더보기

[충북인뉴스] ‘빌라몰’ 복층 구조의 신축빌라에 대한 장단점들을 설명해

아파트와 관련된 부동산 정책들은 규제지역이 확산되고 금융규제가 이어지는 등의 규제가 이어지고 있다. 내 집 마련을 위한 비용을 충당하는 과정 중 하나인 대출이 점차 어려워지기 시작하면서 주거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부동산 시장에서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데, 최근에는 최근에는 높은 주거비용이 필요한 아파트 보다는 아…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 시 체크리스트 및 유사상호업체 주의 당부

신축빌라는 구조변경이 용이한 것이 특징으로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선호도에 따라 주거공간을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을 비롯하여 경제적인 이점까지 누릴 수 있다. 경제적인 이점의 경우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저렴하고 매매가격이 저렴하게 형성됐으며, 기본옵션으로 각종 전자제품과 가구들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또, 주거의 편의성까지 뛰어나다는 평…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각 지역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어

[시사매거진]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결혼식을 비롯 보금자리를 알아보는 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이는 주거지의 경우 한 번 입주한 이후로 오랜 시간 동안 삶을 이어가는 곳이고 삶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기본옵션으로 각종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 통해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호평”

신축빌라는 건축주와 협의를 통해 구조나 자재를 변경하기가 용이하고 증·개축이 기존의 주거지들 보다 쉽고,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을 통하여 각종 서비스 면적들을 추가로 제공해 자신만의 공간을 연출하기가 용이해 인기다.

또, 과거에 비해 발전한 주거품질도 눈길을 끄는 요소라 할 수 있다. 근래에 지어지는 곳들은 커뮤니티시설을 포함하여 입주민들을 위…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로 안전하게 입주하기 위해선 유사상호업체를 주의해야”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는 복층 빌라 형식의 구조로 지어지거나 테라스를 포함하여 지어지는 등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특색이 있는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다. 이는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빠른 속도로 수요가 늘어나는 결과를 낳았다.

거주 중인 이들이나 입주를 희망하는 수요자들은 특색이 있는 구조 외에도 경제적인 이점…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를 이용해야”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복층빌라와 테라스 등 다양한 공간들을 통해 각종 서비스 면적들을 부여하고 있다. 거주중인 이들은 추가로 제공되는 공간을 통해 기존의 주거지들 대비 다양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만약 준공을 완료하기 전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자재나 구조도 변경할 수 있으며, 분양을 시작하는 곳들은 대부분 준공을 완료한 곳들이 많…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를 위한 서비스 제공해

새롭게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자랑한다. 기본옵션으로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1층 공간을 주차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 구조나 타워주차장을 포함해 세대별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여기에 더해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엘리베이터나 무인택배함 등을 포함하여 편의성을 확보…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유사상호업체에 대한 주의 및 신축빌라 매매 노하우 전해

아파트의 전세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한 이후로 부동산 시장에서 신축빌라가 주목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는 주거품질이 아파트 못지 않을 뿐더러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구매가 가능해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매년마다 신축빌라 매매와 빌라 전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지만 늘어나는 거래량과 맞물려 피해사…

더보기

[충북인뉴스] ‘빌라몰’ 지역별 전문가들이 수도권 전역의 신축빌라 매물을 안내해

과거에 지어졌던 신축빌라들은 아파트에 비해 주거품질이 떨어진다는 경향이 짙어 아파트의 대체제라는 인식이 강했다. 하지만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생활편의성을 증대시켜 주거품질이 우수하다고 평가를 받고 있다.

근래에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을 기준으로 삼았을 때, 특징을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복층빌라나 넓은 테라스나 데크 등과 같은 다채로운 구조…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 맞춤형 매물 안내

근래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아파트 못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나 넉넉한 주차 공간, 무인택배함 등 다양한 시설물들을 단지 내에 설치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복층빌라부터 알파룸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을 비롯하여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안전한 신축빌라 계약 위한 노하우 공개

[시사매거진] 근래에 시행 중인 부동산 정책들은 대부분 아파트 매매와 관련된 규제들이 많다. 지역을 불문하고 각종 규제들이 이어짐과 동시에 아파트의 가격대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면서 내 집 마련에 대한 비용부담은 점차 커져가고 있다.

이 때문에 다른 주거지를 선택하려는 움직임도 늘고 있다. 최근 수요자들은 신축빌라를 선택하고 있는데, 신축빌라의 경우 부…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업체는 신중하게 선정하여 계약해야”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다양한 시공사를 통해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는 다르게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 특색이 있는 구조로 지어져 매력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신축빌라의 경우 기본옵션으로 시스템에어컨이나 붙박이장 등을 제공하고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며, 관리비가 …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주의사항 당부 등 신축빌라 구매요령 전해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불과 몇 년 사이에 신축빌라에 대한 인식은 크게 변화했다. 이는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이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품질을 보유했음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주거지 대비 합리적인 금액대가 시세로 형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매년마다 큰 폭으로 상승을 거듭하고 있지만 늘어나는 거래량만큼이나 피해건…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를 이용해야”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보유하였음은 물론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 대비 저렴한 시세가 형성되어 있고,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청구되는 아파트와 달리 저렴한 관리비가 발생하는 등 경제적인 이점들을 자랑해 인기다.

이와 함께 주거품질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최근 지어지는 곳들은 기본옵션으로 전자제품이나 가…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수도권 전역 매물 안내해 다양한 신축빌라 현장 둘러볼 수 있어

부동산은 구입에 있어 가장 많은 재화가 필요한 재산이다. 우리나라는 부동산의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내 집 마련을 희망하곤 하는데, 매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주거지 마련을 위한 비용은 더욱 부담스러워지고 있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는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신축빌라가 합리…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를 위한 계약서 작성 시 주의사항 전해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을 증대시키고자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하고 있으며,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져 주거품질이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주거품질을 보인다는 평가를 받을 정도인데, 뿐만 아니라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