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일간스포츠] ‘빌라몰’ 전원주택과 같은 연출이 가능한 신축빌라들을 중개해

주거 양식들 중 신축빌라는 다양한 시공업체들을 통해 건축이 되기 때문에 일률적으로 건축되는 아파트와 달리 세대별 공간 구성을 달리하거나 구조변경을 할 수 있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한다. 더불어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어 휴식과 취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복층빌라와 같은 독특한 구조나 구조변경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알파룸, 베…

더보기

[제주일보] ‘빌라몰’ 복층구조나 알파룸 등 특색있는 구조들의 신축빌라 매물을 중개해

신축빌라들은 복층구조로 지어지는 경우가 많다. 복층은 보통 간이 2층 구조를 가진 주택의 형태를 말하는데, 일반적인 주택보다 천장을 높게 설계한 뒤 중간에 낮은 천장을 가진 새로운 층을 쌓아 효율적인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높은 층고를 자랑해 개방감을 선사한다.

복층의 매력은 놀이매트 등을 깔아 아이들의 놀이방이나 공부방으로 사용 가능하…

더보기

[에이아이타임즈] ‘빌라몰’ 신뢰도 높은 운영을 선보이며 신축빌라들을 안내해

직장인 김모씨(35세, 남성)는 결혼을 앞두고 스튜디오나 결혼식장, 가구 등을 알아보느라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특히 새로운 보금자리로 사용하게 될 집을 알아보느라 많은 시간을 할애하 고 있었는데,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의 신축빌라를 발견하여 해당 매물을 올린 업체를 방문하였다. 막상 업체를 방문해보니 해당 매물에 대한 일언반구의 언급도 없이 다른 집들을 안…

더보기

[하빗슈] 빌라몰, 수도권과 서울인근 신축빌라의 시세를 알려와

과거에 지어진 구옥빌라들은 매매가는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지만 주차장이 협소하게 지어져 있는 경우가 많아 주차문제를 겪는 일이 잦았고 건축한 이후 오랜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수압이 약하거나 보일러에 이상이 생기는 등 다양한 경우들이 많아 입주에 앞서 유지보수가 필요한 경우가 많았다.

반면 최근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1층을 주차공간으…

더보기

[제주일보] 2019 소비자만족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빌라몰’ 1:1 맞춤상담으로 신축빌라를 안내해

누구나 행복한 삶을 꿈꾸는 사람에게 워라밸은 행복과 직결되는 가장 중요한 요소다. 퇴근 후에저녁이 있는 삶을 지향하여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길 희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부동산시장에도 영향이 미치고 있다.

주거 양식들 중 신축빌라가 선호되고 있는데, 신축빌라의 특징은 세대별 공간 구성을 변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조 변경이 용이하며 …

더보기

[공감신문] ‘빌라몰’ 윤택한 삶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선호되는 신축빌라를 중개해

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윤택한 삶과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아주 중대한 영향을 미친다. 주거양식들 중에서 신축빌라는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인테리어, 구조가 다양해 매력적인 매물들이 많아 수요자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일반관리비, 청소비, 경비비, 승강기 유…

더보기

[일간스포츠]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을 배치해 수요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고 있어

신축빌라는 시공업체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수요자에게 선사한다. 거실이나 욕실 등의 크기가 상이하며 복층, 테라스 등을 포함하여 건축된 경우가 많으며 가구나 가전제품 등을 기본옵션으로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더불어 준공이 완료된 후 매물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도 신축빌라만의 매력 중 하나다.

또한 아파트에 비해 합…

더보기

[하빗슈] ‘빌라몰’ 수요자의 입장에 서서 신축빌라를 중개해···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최근 다양한 주거형식들 중 신축빌라는 수요자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아파트와 달리 시공업체에 따라 구조나 평수가 상이하고 구조변경이 용이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유형의 주택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부실시공을 떠올렸던 과거와는 달리 층간 소음방지재, 친환경자재 등의 고급자재와 내진설계 등 건축공법이 사용되어 고급…

더보기

[제주일보] ‘빌라몰’ 수요자의 니즈를 반영한 신축빌라 중개로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 주택분양부문 선정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알려진 하우징팩토리 ’빌라몰’(이하 빌라몰)이 수요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신축빌라들을 안내해 조선일보가 후원하고 한국기업발전진흥회가 주최하는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에 서비스브랜드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11일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진행된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은 질 높은 …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다양한 특색과 장점을 자랑하는 신축빌라들을 중개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준비해야할 것이 많아 바쁜 나날을 보낸다. 특히 보금자리는 삶의 윤택함과 직결되기 때문에 집을 알아보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신혼부부들에게 선호되는 주거양식은 신축빌라로 알려졌다.

원하는 층을 고를 수 있고 준공이 완료된 후 직접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적은 실입금으로 입주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친환경 자재를 사용…

더보기

[하빗슈] ‘빌라몰’ 건설사에 따라 상이하게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어

신축빌라는 일률적으로 건축되는 아파트와 달리 건축을 진행하는 업체에 따라 상이하게 지어져 본인이 희망하는 집으로 입주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건축된 경우가 많아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자랑하며 여유를 갖고 천천히 매물들을 알아볼 경우 시공현장을 직접 방문해 볼 수 있어 꼼꼼하게 보금자리를 알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더보기

[에이아이타임즈] ‘빌라몰’ 뛰어난 주거품질로 수요가 늘어나는 신축빌라들을 중개해

각박한 세상에 지쳐가는 현대인들은 행복한 삶을 꿈꾸고 있다.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는 ‘소확행’이나 현재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삼아 생활하는 ‘욜로족’이 인기를 끌 정도다.

행복한 삶을 지향하는 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사항은 스트레스 해소인데,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해소하기 위해서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

더보기

[일간스포츠] ‘빌라몰’ 합리적인 신축빌라만을 안내해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신축빌라는 아파트와 달리 시공사에 따라 복층빌라나 테라스, 알파룸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진 경우가 많으며 구조변경이 용이하다. 준공 후 눈으로 매물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발품만 판다면 본인의 희망사항을 최대한 살린 집으로 입주가 가능하다.

과거에 지어진 빌러들은 주거품질이 낮게 지어진 경우가 많았으나 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층간 소음 방지재…

더보기

[제주일보] ‘빌라몰’ 맞춤 상담서비스를 통해 신축빌라를 안내해 만족도 높아

획일화되어 건축되는 아파트와는 달리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진 경우가 많은 신축빌라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여러 시공사가 건물을 짓기 때문에 인테리어나 구조 등이 다양해 본인이 희망하는 양식으로 지어진 곳을 찾아 입주할 수 있고 준공이 완료된 후 직접 눈으로 확인하며 비교분석도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아파트에 비해 매매가가 합리적으로 형성되어 …

더보기

[하빗슈] ‘빌라몰’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들을 통해 수요자의 니즈를 반영한 집으로 입주가 가능해

시공사에 따라 복층, 테라스, 알파룸 등을 포함하여 건축하거나 거실, 욕실 등의 크기를 상이하게 건축하는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진 신축빌라는 본인이 선호하는 인테리어로 입주하기가 용이하여 최근 선호되고 있다.

또한 신축빌라들은 일반적으로 가구나 가전제품 등을 기본 옵션으로 포함해 지어지게 되며 준공 후 매물을 확인할 수 있어 실물을 볼 수 있는 것…

더보기

[공감신문] ‘빌라몰’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신축빌라를 중개해···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최근 다양한 주거형식들 중 신축빌라가 선호되고 있다. 신축빌라는 시공업체에 따라 구조나 평수가 상이하여 발품만 어느정도 판다면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를 선택할 수 있다.

최근에는 층간 소음방지재, 친환경자재 등의 고급자재와 내진설계 등 건축공법이 사용되어 고급스럽게 지어진 경우가 많고 아파트에 비해 적은 실입금으…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삶의 윤택함을 높일 수 있는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어

‘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가장 중요한 요소다. 주거환경은 생활과 활동의 거점이기 때문에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아주 중대한 영향을 미친다. 주거양식들 중에서 신축빌라는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특색있는 인테리어, 구조 등으로 인해 수요자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

우선 일반관리비, 청소비, 경비비, 승강기 유지비 등 다양한 항목에서 책정되…

더보기

[제주일보]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알려진 하우징팩토리 ’빌라몰’(이하 빌라몰)이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에 서비스브랜드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되었다.

이달 11일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진행된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은 조선일보가 후원하고 한국기업발전진흥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질 높은 소비문화 정착에 앞장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우…

더보기

[일간스포츠] 2019 소비자만족 대상 수상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들에게 1:1 맞춤상담 진행

각박하고 치열한 경쟁에 지친 현대인들은 어느 새 ‘워라밸’을 중요하게 여기게 되었는데, ‘워라밸’은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단어다. 퇴근 후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길 희망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부동산시장까지 그 여파가 미치고 있다.

이러한 여파로 인하여 주거 양식들 중 신축빌라가 선호되고 있다. 신축빌라의 특징은 세대별 공간…

더보기

[제주일보] ‘빌라몰’ 전문 담당자를 배치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신축빌라를 중개하고 있어

부동산 시장에서 아파트의 거래량은 점점 감소하고 있다. 이러한 반면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시간이 흐를수록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가 과거에 지어진 구옥빌라의 단점들을 개선한 이후부터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필로티 구조나 타워주차장을 통해 주차공간을 넓게 확보한 경우가 많고 cctv나 무인택배함 등으로 주택의 편의성까지 확보하였다. 더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