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이투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각 지역의 매물 안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결혼식을 비롯 보금자리를 알아보는 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되는데, 특히 주거지의 경우 한 번 입주한 이후로 오랜 시간 동안 삶을 이어가는 곳이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을 요한다.

예비부부들 사이에서는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는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기본옵션으로 각종 가구…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에 앞서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사항들을 알려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신축빌라는 구조변경이 용이하기 때문에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선호도에 따라 주거공간을 변경하기가 쉬우며,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다.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저렴하고 매매가격이 저렴하게 형성됐으며, 기본옵션으로 각종 전자제품과 가구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 주거의 편의성까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수도권 신축빌라 정보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복층 빌라 형식의 구조로 지어지거나 테라스를 포함하여 지어지는 등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특색이 있는 구조들로 지어져 불과 몇 년 사이에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수요가 크게 늘었다.

특히 신축빌라의 경우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관리비까지 저렴하게 책정됐으며…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신축빌라는 세대별로 공간을 나누기 쉬워 공간 구성을 변경하기 용이할 뿐만 아니라 복층빌라, 테라스 등을 통해 각종 서비스면적을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다.

또, 커뮤니티시설을 포함하여 입주민들을 위한 공간들을 제공 중에 있…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실매물 중개와 시세공유 등 각종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진행

신축빌라는 복층빌라와 테라스 등 다양한 공간들을 통해 각종 서비스 면적들을 부여해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만약 준공을 완료하기 전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자재나 구조도 변경할 수 있어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하기가 편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이는 아파트와 동일한 …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다양한 서비스 제공해 신축빌라 수요자 안전한 거래 도와

새롭게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지녔으며, 기본옵션으로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포함하고 있고 1층 공간을 주차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 구조나 타워주차장을 포함하는 등 다양한 장점들을 지녀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품질을 지닌 곳들도 많은데, 신…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수요자에게 호평 받아

우리나라는 아파트에서 거주를 희망하는 이들이 많지만 각종 규제들이 이어짐에 따라 아파트에 입주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최근에는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전세가격이 높아져 다른 주거양식으로 눈길을 돌리는 이들도 늘고 있다.

근래에 가장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주거공간으로는 단연 신축빌라들을 예로들 수 있는데, 신축빌라의 경우 일률…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 대상 주의 당부

[시사매거진]지어졌던 빌라는 수요자들 사이에서 환금성이 낮으며 엘리베이터가 없고 주차 공간도 협소해 불편한 주거 환경이라는 인식이 짙었다. 이러한 반면 최근에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넓은 주차공간과 복층빌라, 테라스 등으로 인식의 전환에 성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거래량이 급증함에 따라 더욱 다양한 매물들이 공급되고 있고 입지조건이 우수한 곳들도…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수요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로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호평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이라는 가치관이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로 떠오르기 시작하면서 퇴근 후 가족이나 지인과의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이 늘었다. 퇴근한 이후에 삶에 대한 관심이 커져감에 따라 학업이나 업무를 마친 이후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게 되는 ‘집’에 대한 관심도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를 통해 계약 진행해야 안전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를 통해 계약을 진행해야 안전하다고 전했다.

신축빌라는 복층 빌라 형식의 구조로 지어지거나 테라스를 포함하여 지어지는 등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음은 물론, 각종 서비스공간들을 추가적으로 제공하여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수도권 전역의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 관심 이어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도권 전역의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신축빌라는 합리적인 금액대가 시세로 책정되어 있으며 세련된 인테리어, 높은 주거품질이 특징이다.


최근 지어지는 곳들은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와 같은 공간들을 설치하여 입주민들에게 서비스 면적들을 부여해 본인이 희망하는 공…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수요자 위한 각종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눈길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보유하였음은 물론 다양한 장점들을 지녀 인기를 끌고 있다.

거주 중인 이들은 경제적이라는 점과 함께 주거품질이 우수하다는 점을 장점으로 들고 있는데, 최근 지어지는 곳들은 기본옵션으로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포함하고 있고 1층 공간을 주차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 구조나 타워주차장을 선택해 세대…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신축빌라 업체선정 노하우를 전해

아파트는 다른 곳들에 비해 매매가격이 높은 편에 속하고 일률적으로 지어지고 있지만 각종 공용시설이 배치되는 등 생활편의성이 높고 인근에 대형병원이나 마트 등이 위치하여 입지조건들이 우수한 곳들이 많아 선호하는 이들이 많았다.

최근에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다채로운 인테리어와 아파트 못지 않은 공용시설을 자랑하고 부담이 적은 매매가격이 형성되어…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연중무휴 맞춤상담 제공해

신축빌라들은 젊은 층의 마음을 공략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는 다양한 시공사들이 건설을 진행하여 다채로운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을 비롯해 건축주와의 협의를 통해 세대별 공간 구성을 변경하거나 자신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다는 점이 주요하게 작용했다.

또, 과거에는 주거품질이 낮다는 인식이 짙었으나 인식의 전환을 불러온 점도 인…

더보기

[이투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수도권 전 지역 매물 만날 수 있어

신축빌라는 예나 지금이나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 정도로 매매가 가능한데, 과거에는 주거품질이 낮아 아파트에 입주하지 못하는 이들이 대체제로 선택한다는 경향이 짙었으나 최근에는 주거품질이 발전하여 아파트에 대한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신축빌라들은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알파룸을 배치하거나 취미를 위한 공간이나 아이를 위한 공간들을…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수도권 전 지역의 매물, 신축빌라 전문가와 만나볼 수 있어”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획일화된 아파트와 달리 다양한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으며,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시공업체와의 협의를 통해 가벽을 허물거나 구조 및 자재를 변경하는 등 본인의 희망사항을 반영할 수 있어 본인이 희망하는 곳으로 입주하기가 용이하다.

특히 복층빌라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는 복층이라는 서비스면적을 제공하여 업무…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다년간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의 관심 모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옥빌라들은 매매가가 저렴하게 책정되어있지만 건축된 이후로 오랜 시간이 흘러 수압이 약하거나 보일러에 이상이 생기는 등 문제가 있는 곳들이 많아 실거주를 목적으로 구입했을 경우 입주 이후에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또, 주거품질이 낮은 곳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는데, 특히 주차법 개정 전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공간이 …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다년간 운영된 업체를 통해 신축빌라 계약을 진행해야”

신축빌라는 테라스나 데크 등을 포함한 곳들은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이나 식사가 가능한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또한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고 관리비가 저렴하게 책정됐다.

매년마다 신축빌라의 입주를 희망하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으나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어 믿을만한 업체를…

더보기

[지이코노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수요자들을 위한 중개서비스로 인기를 끌어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는 복층 형식의 구조나 테라스 등의 구조로 지어지고 있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는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구조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이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관리비까지 저렴하게 책정되어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안전한 계약을 위해선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를 이용해야”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준비해야 할 것이 많은데, 그 중 주거지는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만큼 정보를 알아봄에 있어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신혼부부들 사이에서는 다양한 특장점들을 지닌 신축빌라가 인기다.

신축빌라에서 거주 중인 이들은 준공 이후 매물들을 확인하여 원하는 층과 인테리어를 고를 수 있다는 점과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