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경상일보] ‘빌라몰’ 1:1 상담서비스 및 무료 신축빌라투어 서비스 등으로 분양 도와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문제나 부실시공 등 주거품질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아 수요자들이 기피하는 주거양식 중 하나였다. 이러한 반면에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과거의 문제점들을 모두 개선하고 있다.

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들의 대표적인 문제였던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로티 구조를 이용해 1층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부실시공…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수도권 전역의 신축빌라 매물 정보 제공

[시사매거진] 신축빌라들은 과거에 아파트에 비해 입지조건이 나쁘고 입주자를 위한 편의시설들이 부족한 경우가 많았다. 이러한 인식을 변화시키고자 신축빌라들은 다양한 노력들을 선보여 최근에는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품질을 보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먼저 입주민들의 생활편의성을 확보하고자 엘리베이터나 무인택배함 등을 도입하였으며, 커뮤니티시…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다양한 주거지들 중에서도 신축빌라가 대안으로 떠올라 수요자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축빌라들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정도로 입주가 가능하고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져 다채로운 매력들을 지녔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더보기

[내외경제TV]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복층 구조 장단점 전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빌라 수요자들을 위해 복층 빌라의 장단점을 전했다.

이승일 대표는 “복층은 창을 크게 배치하기 때문에 채광이 좋고 인테리어적으로 아름답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수요가 크게 늘었다”라며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 복층 공간은 본인이 희망하는 용도에 맞춘 공간을 꾸릴 수 있어 젊은 세대들을 …

더보기

[지이코노미]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 업체선정과 관련한 노하우를 전해

G.ECONOMY 정재영 기자 |필로티 구조는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없애 개방시킨 말하는데, 일반적으로 신축빌라와 같은 다세대 주택에서 유휴공간을 주차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채택하고 있다.

신축빌라들은 필로티 구조를 채택한 이후 구옥빌라들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수요량이 늘어나고 있다. 다만, 신…

더보기

[IT비즈뉴스]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 다년간 실매물 중개로 눈길을 끌어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을 발전시키기 위해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해 생활편의성을 증대시키고 있으며,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이제는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주거품질을 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을 정도이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 시 우선적으로 확인할 사항은?”

신축빌라들은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건설사와 협의를 통해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나 자재들을 사용할 수 있어 본인이 희망하는 용도로 주거지를 조성할 수 있다. 또, 최근 지어지는 곳들은 고급스러운 자재들과 최신 건축기법들이 사용되어 주거품질이 발전했다.

이와 함께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신축빌라의 경우 가구나 전자제품 등을 …

더보기

[잡포스트] 신축빌라 중개전문 ‘빌라몰’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가가 분양을 도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는 최근 몇 년 사이에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복층빌라가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해당 구조는 추가로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공간연출이 용이하다.

또,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여 입주 이후에 가구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어줌은 물론 동일한 평수를 기준…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음은 물론 과거에 지어졌던 빌라들의 문제점들을 개선했으며, 복층빌라나 테라스를 포함하는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졌다.

신축빌라의 경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 전세자금 수준으로 입주가 가능하고 빌트인가구나 가전제품들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고 있다.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투명한 중개서비스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어

G.ECONOMY 정재영 기자 |신축빌라는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알파룸을 배치하거나 중정 구조를 포함하는 등 다양하게 지어지고 있다. 주거품질 또한 아파트 못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학교나 학원 같은 학군이 좋은 곳에 지어진 경우도 흔하게 찾아볼 수 있어 인기다.

가구, 전자제품 등 다양한 옵션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는 매물들도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일한 평…

더보기

[경상일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각 지역의 다양한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

신축빌라는 신혼 부부나 예비부부 등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인기에는 복층빌라가 주요하게 작용했는데, 젊은 세대들은 복층에 형성된 공간을 육아공간이나 업무공간 등 생활공간과 분리하여 사용하는 등 다양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또한 아파트에 비해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이유다. 신축빌라는 동일…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호평 받아

[시사매거진]신축빌라들은 과거에는 주거품질이 낮은 경우가 많았으나 최근에 지어지는 곳들은 우수한 주거품질을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이고 있다. 생활편의성을 위해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설치하였으며, CCTV나 중앙 출입문에 잠금장치를 마련하여 보안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였다.

또,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하기가 용이하다. 준공을 완료하…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안전한 신축빌라 중개를 제공해

오늘날 우리는 TV나 매체, 유튜브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취득하기가 쉬워졌다. 이에 따라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는데, 최근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신축빌라와 관련한 콘텐츠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신축빌라가 우수한 주거품질을 지녔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인데, 최근 지어지는 곳들은넓은 테라스나 복층 등 다양한 구조로 건축되어 개인의 취…

더보기

[내외경제TV]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연중무휴로 상담 가능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연중무휴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신축빌라는 최근 지어져 구옥빌라의 대표적인 단점이었던 주차공간을 해결하고자 필로티 구조와 타워주차장을 채택한 점이 특징이다.

또,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 옵션으로 포함하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준공 후 실물을 확인한 후에 입주가 가능하고 준공 이전에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수요자 위한 차별화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선보여

G.ECONOMY 정재영 기자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 전세자금에 못 미치는 금액으로 매매가 가능함은 물론 관리비가 적게 청구되며, 기본옵션으로 전자레인지나 광파오븐레인지 등의 전자제품이나 각종 가구들을 제공해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과거 구옥빌라와는 달리 주거품질이 개선됐다는 점도 인기요인이다. 근래에 지어지고 있는 신축…

더보기

[IT비즈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해 주목 받아

과거에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나쁘다는 인식이 있었으나 현재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과거의 인식에서 벗고자 주거품질을 개선했다.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하고자 시스템 샷시를 비롯해 강화마루 등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해 뛰어난 단열효과부터 층간 소음 방지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고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이 기본옵션으로 포함하고 있다.

더보기

[경상일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안전한 계약 체결 노하우 전해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아파트의 전세금은 수 년째 상승을 기록하고 있다. 높아지는 주거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신축빌라로 눈길을 돌리는 수요자들도 크게 늘었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함은 물론 다양한 장점들을 지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음은 물론 준공을 완료하…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을 중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파트는 수년 째 시세가 상승을 거듭하여 전세가격도 매년 기록적인 인상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많은 이들이 주거비용 마련에 부담을 느끼고 있으며, 전세대란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났다.

신축빌라의 경우 아파트의 대안으로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과거와는 달리 주거품질…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수요자들을 돕고자 주기적으로 신축빌라 정보 공유해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는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함은 물론 기존의 주거지들 대비 다양한 장점들을 지녔다. 먼저 가벽을 허물거나 포함하는 개축이 용이해 본인이 희망하는 거주공간으로 조성하기가 용이하다.

특히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를 진행할 경우 자재나 구조를 변경하는 등 본인의 요구사항까지 반영할 수 있다.

뿐만 아니…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는 다양한 부분들을 검토하여 작성해야”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시공사와 준공 이전 협의를 진행할 경우 자재나 구조를 변경하는 등 각종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준공이 완료된 이후에도 가벽을 허무는 등 개축이 용이하기 때문에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과거에 비해 거래량이 매년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중개 업체들 또한 우후죽순 생겨나게 되었다. 다만, 업체들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