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경상일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매매 시 주의사항들 알려

복층구조와 넓은 테라스 등으로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는 아파트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구조라는 평가를 받아 인기다. 특히 복층빌라의 경우 높은 층고로 우수한 개방감을 제공함은 물론 넓은 서비스면적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신축빌라의 수요는 매년마다 늘고 있는 상황인데, 피해사례 또한 함께 증가하여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365일 24시간 신축빌라 컨설팅 제공해

신축빌라는 테라스나 복층빌라 등의 구조로 서비스면적들을 확보해 입주민들이 각종 유휴공간들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젊은 세대들은 추가적인 공간들을 활용하여 아이를 위한 공간이나 취미를 위한 공간들 등으로 꾸미고 있다.

또, 경제적인 이점도 다수 누릴 수 있다는 평이다. 신축빌라는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고 동일한 평수를 기…

더보기

[내외경제TV]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 전문적인 맞춤 컨설팅 제공

신축빌라는 넓은 테라스나 복층빌라, 테라스 등을 통해 각종 서비스면적을 제공하고 있으며, 건축주와 협의하여 각종 공간들을 용도에 따라 조성할 수 있고 자재나 구조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또, 기본 옵션으로 가전제품이나 각종 가구들을 빌트인 제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시세가 책정되어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업체 &lsqu…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풍수지리학에 의거한 신축빌라 선정 노하우 알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거지를 구입할 때는 다양한 부분들을 고려하여 주거지를 결정하게 된다.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주거지를 선정함에 있어 풍수지리학을 고려하는데, 풍수지리란 음양오행과 주역 등에 의거해 사람이 윤택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학문을 말한다.

풍수지리학은 정확한 지식을 갖고 있기가 어려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무료 투어서비스로 투명한 중개를 선봬

현대인들은 휴식이나 여가생활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주거품질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도 높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의 경우 우수한 주거품질을 자랑하여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신축빌라는 과거에 대표적인 문제점이었던 주차문제를 해결하고자 필로티 구조를 채택해 세대 별 주차공간을 2대 이상 확보한 곳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

더보기

[지이코노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수요자들을 위한 주의사항 당부해

최근 시행 중인 부동산 정책들은 아파트에 대한 규제가 주를 이루고 있다. 이에 따라 아파트에 대한 대안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고 저렴한 시세가 형성되어 있어 인기다.

또, 근래에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아파트에 못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입주민들을 위해 커뮤니티 시설을 …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실매물 중개와 각 지역의 신축빌라 정보들을 공유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는 주거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이고 있다. 복층빌라와 같은 구조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와 같은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은 각종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고 있다.

또, 주차난을 떠올리게 되었던 과거와는 달리 타워 주차장을 도입한 곳들이 대다수를 이뤄 주차에 불편함도 겪지 않게 되었으며, 엘리베이터나 무인 …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현장 방문 시 주요 체크사항 알려

내 집 마련을 위한 비용은 매년마다 상승하고 있다. 하지만 내 집 마련의 꿈은 모두가 동일하게 갖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다양한 주거양식들 중 신축빌라의 경우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로 매매가 가능해 최근 인기다.

과거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입주할 돈을 마련하지 못하는 이들이 선택한다는 경향이 짙었지만 최근에는 주거품질이 발전하여 복층빌라를 필…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하자보수와 관련한 정보 알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입주 이후 하자가 발생했을 때 입주자들이 올바르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왔다.

신축빌라는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고 있어 거주하는 이들 또한 젊은 세대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대개 첫 번째 주거지로 신축빌라를 선택하는 것인 만큼 입주 이후에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 올바르게 대처하지 못하는 일들이 잦…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신축빌라 시세 및 정보 공유로 안전한 중개 선봬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는 다른 주거지들에 비해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는 일반 관리비, 청소비, 경비비, 승강기 유지비 등 다양한 항목에서 책정되는 아파트와 달리 관리비가 저렴하게 발생하여 가계고정지출 비용을 줄일 수 있고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보다 저렴하며, 기본옵션으로 각종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또…

더보기

[이투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믿을만한 전문가와 현장을 둘러봐야 안전한 계약 가능”

신축빌라는 획일화된 아파트와 달리 시공을 담당하는 건설사에 따라 각기 다른 특색이 있는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아파트에는 찾아볼 수 없는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라 할 수 있다.

대표적인 예로 복층빌라를 들 수 있는데, 복층빌라는 높은 층고를 지녀 개방감이 우수함은 물론 추가적인 공간을 제공해 보다 넓은 공간을 본인이 희망하는 용…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무료 신축빌라 투어서비스로 다양한 현장 둘러볼 수 있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빌라투어를 실시해 수요자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지역별로 항시 대기하고 있어 수요자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서비스는 개인의 여건, 니즈 등을 반영하고 있다.

또한 빌라몰을 통해 만나…

더보기

[지이코노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각종 주의사항 알려

G.ECONOMY 정재영 기자 |신축빌라 분양은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진행할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어 주거공간을 꾸미거나 본인만의 공간을 연출하고 싶어하는 것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경향이 짙다.

다만, 젊은 세대들은 처음으로 주거지를 마련하는 것이다 보니 피해를 입는 경우도 속속들이 발생하고 있다. 최근 발생 중인 피…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다년간 선보인 실매물 중개 통해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자리매김해

주거지들 중 최근 들어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대표적인 곳은 신축빌라다. 이는 주거품질을 개선하고자 다양한 시도들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인데, 근래에 지어지는 현장들은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하고 복층빌라와 테라스 등 구조에서도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 입주민들의 쾌적한 삶을 위한 시도들도 이어지고 있다. 먼저 타워주차장이나 필로티 구조를 채택해 …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빌라몰’은 수요자들 사이에서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라는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신축빌라는 발코니나 테라스를 포함하여 지어져 서비스면적을 포함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각종 유휴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데, 거주 중인 이들은 서비스로 제공되는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 중에 있다. 특히 복층빌라들은 넓은 면적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안전하게 신축빌라 분양을 마칠 수 있는 노하우 전해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일반적인 주거지와는 달리 시공사에 따라 다양하게 지어지고 있다.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를 통해 구조나 자재부터 인테리어까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어 본인이 희망하는 주거공간을 연출하기가 쉽다.

매년마다 신축빌라 분양, 신축빌라 매매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나 늘어나는 거래량과 맞물려 피해…

더보기

[이투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 중개로 관심 모아

아파트는 수년 째 가격대가 상승하여 전세가격까지도 기록적인 상승폭을 유지하고 있다. 이와 같은 상황이 이어지기 시작하자 전세대란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났으며, 젊은 세대들은 높아진 주거비용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

최근에는 아파트에 대한 대안으로 신축빌라가 주목을 받고 있다.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했음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안전하게 신축빌라 분양을 진행할 수 있는 노하우 알려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함은 물론 다양한 장점들을 지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으며,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구조나 자재 등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아파트 못지 않는 주거품질을 보유하였다는 평가도 받고 있는 것으로…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신축빌라 분양 및 계약서 작성과 관련한 조언 건네

신축빌라는 일반적인 주거지와는 달리 자유롭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구조나 자재 등을 비롯해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다.

매년마다 신축빌라 분양, 신축빌라 매매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나 늘어나는 거래량과 맞물려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여 주의가 당부된다.과거…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들의 안내 및 컨설팅 진행

신축빌라는 발코니나 테라스 등을 통해 각종 서비스면적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각종 유휴공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공간들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복층빌라들은 복층 공간을 아이를 위한 공간이나 취미를 위한 공간 등 용도에 따른 연출이 용이하다.

또, 아파트에 비해 경제적인 이점들을 다수 노릴 수 있다. 신축빌라는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