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각 지역 신축빌라의 정보들을 투명하게 공개해

[핀포인트뉴스=임지혜 기자]

신축빌라는 다양한 건설사들이 시공을 담당하고 있어 각양각색의 매력들을 보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음은 물론 준공이전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본인이 희망하는 사항들을 반영할 수 있어 특색이 있는 주거공간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주거…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 이후 하자 발생 시 올바른 대응법 전해

신축빌라가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는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하였음은 물론이고 아파트와 같은 주거지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매매가 가능해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다만,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이 날림 시공이나 저가의 자재들을 사용한 뒤 저렴한 가격대를 앞세워 분양을 진행하고 있어 주의가 요망된다. 젊은 세대…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가 수요자에게 맞춤 컨설팅을 제공해

[시사매거진]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과거와는 달리 주거품질이 월등하게 발전했다. 획기적으로 발전한 주거편의성을 비롯 거주지 인근에 대형마트나 대형병원을 비롯해 지하철역이 위치하는 등 인프라가 뛰어난 곳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근래 들어 다양한 곳에서 건축되고 있는 대규모 단지들은 단지 내에 공원이나 녹지를 조성하고 각종 공용시설…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선보여

신축빌라는 복층 형식의 구조나 테라스 등의 구조로 지어지고 있는데, 이는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구조이기 때문에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다. 또,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관리비까지 저렴하게 발생한다.

각종 서비스 면적들을 제공하여 육아, 휴식, 업무 등 용도에 따라 공간을 분리하기가 쉬운데, 일례…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합리적인 금액대의 신축빌라 매물들을 제공해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예나 지금이나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 정도로 매매가 가능하다. 과거아파트에 입주하지 못하는 이들이 선택하는 경향이 짙었다면 최근에는 우수한 주거품질을 바탕으로 경제적인 이점들을 더해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를희망하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현재 신축빌라들은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알파룸을 배…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안전한 신축빌라 중개로 수요자의 관심이 이어져”

신축빌라는 넓은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하여 전원주택과 비슷한 삶을 연출할 수 있다. 테라스나 데크가 넓을 신축빌라를 구매해 테라스 및 데크를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거나 식사가 가능한 공간으로 조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복층빌라들이 호평을 받고 있는데, 이와 같은 공간들은 별도로 서비스면적을 부여하여 입주자들이 희망하는 공간을 조성하기…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안전한 거래를 도와 호평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구옥빌라들은 건축한 이후 많은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매매가가 저렴하게 책정되어있지만 수압이 약하거나 보일러에이상이 생기는 등 문제가 있는 곳들이 많아 실제로 거주하기 위해선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특히 주차법 개정 전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공간이 협소해 주차난을 겪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입주한 이후 불편…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다양한 특·장점 보유한 신축빌라들 안내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준비해야 할 것이 많아 분주한 나날을 보내게 되는데, 특히 주거지는 오랜 시간을 보낼 뿐 아니라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공간인 만큼 좋은 곳을 구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최근 신혼부부들 사이에서는 다양한 주거양식들 중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고 있다. 대다수의 거주자들은 다양한 특장점들을 지녔다는 호평을 하고 있다.
더보기


[아시아뉴스통신] 빌라몰,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가 정확한 정보와 실매물 중개를 제공해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신축빌라는 획일화된 아파트와 달리 다양한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다. 만약 준공을 완료하기 전 시공업체와의 협의를 통해 가벽을 허물거나 구조를 변경할 수 있어 입주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신축빌라들의 경우 복층빌라로 지어지는 곳들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 복층을 업무를 위…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정직한 신축빌라 전문업체를 이용해야 안전해”

정부가 연립·다세대주택을 대상으로 건설자금 저리 대출, 단기 임대 매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시작하면서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매년마다 꾸준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다만, 수요가 늘어나기 시작하자 피해사례 또한 늘어나고 있다.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허위, 과대광고가 포함된 매물들을 활용하여 수요자에게 피해를 유발하고 있어 세심한 주…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 매물 만나볼 수 있어"

신축빌라는 해를 거듭할수록 빠른 속도로 수요자가 늘어나고 있으나 늘어나는 거래량만큼이나 수요자들의 피해사례도 함께 늘고 있다. 대부분의 수법들은 저렴한 가격대로 매물을 게시하여 수요자들의 방문을 유도하는 수법들이 주를 이룬다.

시세보다 지나치게 저렴한 매물들은 급매물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지만 대부분의 매물들이 저렴한 자재를 사용하여 …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시사매거진] 신축빌라는 전세대란이 일어난 이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주거지역 중 하나다. 실제 수요자들이 꼽는 신축빌라의 매력들은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알파룸 등 다채로운 구조를 지녔다는 점이다.

이와 함께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인기요인이라 할 수 있는데, 신축빌라의 경우빌트인 가전제품들이나 붙박이장 등을 기본옵션으로…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주변 시세를 파악해야 안전한 신축빌라 거래가 가능해”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복층빌라를 비롯 획일화되지 않은 인테리어와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다. 이러한 구조들은 수요자들 다수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 지금까지도 신축빌라 매매와 빌라전세 거래량은 증가하고 있다.



다만, 거래량이 큰 폭으로 증가함에 따라 계약으로 인한 피해들도 속출하고 있어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주의가 당부되고 있…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무료투어 서비스로 실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복층 빌라 형식의 구조로 지어지거나 테라스를 포함하여 지어지는 등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다양한 구조로 지어진 주거형태라 할 수 있다.

또,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관리비 또한 저렴하다. 주거품질을 발전시키기 위해 엘리베이터나 무인 택배함 등을 설치…

더보기

[잡포스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수요자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무한경쟁에 지친 현대인들은 휴식이나 개인의 삶을 중요하게 생각하게 됐는데, 이에 따라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이라는 가치관이 떠오르고 있다. 워라밸을 중시 여기는 이들은 퇴근 후 가족이나 지인과의 시간을 중요히 여긴다.

퇴근한 이후에 삶에 대한 관심이 커져감에 따라 학업이나 업무를 마친 이후 대부분의 시간…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각종 신축빌라의 시세, 정보 공유

부동산은 구입에 있어 가장 많은 재화가 필요한 재산이다. 매년마다 부동산의 가격이 상승하여 내 집 마련을 위한 비용은 더욱 부담스럽게 느껴지고 있지만 그 꿈을 갖고 있는 사람 또한 대다수를 이루고 있다.

최근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가 합리적인 금액대와 세련된 인테리어, 높은 주거품질을 자랑해 인기다.

현재 신축빌라들은 복층빌라를 필두로 …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수요자들을 위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를 선보여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보유하였음은 물론 다양한 장점들을 지녔다. 최근 지어지는 곳들은 기본옵션으로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포함하였으며, 1층공간을 주차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 구조나 타워주차장을 선택했다.



또, 안전을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고자 CCT…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안전한 거래 돕고자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법 알려

[시사매거진]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품질을 자랑하여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지어지고 있음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주가 가능하고 기본옵션으로 가구나 전자제품을 포함하고 있다.

또, 복층구조로 지어지고 있는 복층빌라들도 신축빌라의 인기에 주요하게 작용하고 있다. 가벽…

더보기

[잡포스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호평 받아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윤택한 삶과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공간인 만큼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결정함에 있어서도 아주 중대한 영향을 미친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우수한 주거품질을 자랑하여 인기다.

신축빌라의 대표적인 구조라 할 수 있는 복층빌라들은 다양한 공간들을 연출할 수 …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수요자의 예산•희망사항에 따라 맞춤형 신축빌라 컨설팅 제공해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전셋값의 상승이 이어진 이후로 신축빌라를 대안으로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정도로 입주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 다양한 특·장점들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는데, 가장 먼저 획일화된 아파트와 달리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이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