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농업경제신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에서 전하는 복층구조의 장·단점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최근 지어지는 복층빌라들은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입주가 가능하고 다양한 장점들을 지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인기를 끌고 있다.


복층빌라로의 입주를 희망하는 이들을 돕고자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복층빌라의 장단점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복층 구조로 지어…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안전한 신축빌라 매매 노하우 전해

필로티 구조란 지상층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외에 다른 외벽이나 설비 시설 를 설치하지 않고 전면을 개방시킨 구조를 말한다. 이와 같은 구조로 발생하는 여유공간들은 대부분 주차공간으로 활용된다.

필로티 구조를 채택하는 대표적인 주거지로는 신축빌라를 예로 들 수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과거 빌라들의 문제점으로 지적을 받았던 주차문…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호평 받아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들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함과 동시에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다수의 수요자들이 불편함을 호소하였던 주차문제를 해결하였으며, 무인택배함이나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해 주거품질을 끌어올렸다.

또, 획일화되어 건축되는 아파트와 달리 …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각 지역의 정보와 시세를 제공해

최근에는 TV나 매체, 유튜브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취득하기가 쉬워졌다. 정보를 취득하기가 용이한 환경이 조성되면서 사람들은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였는데, 특히 유튜브를 통해 주거공간에 대한 정보나 특징들을 공유하는 컨텐츠가 인기다.

주거양식들을 소개하는 컨텐츠들 중에서도 신축빌라는 단연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주거지 중 하나인…

더보기

[아시아뉴스통신] ‘빌라몰’ 수요자 위한 맞춤 신축빌라 정보 제공해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복층으로 지어지는 경우가 많은 신축빌라는 넓은 개방감과 독립된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복층빌라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면적들은 영화를 보는 공간으로 꾸미거나 업무를 위한 공간, 게임을 즐기는 공간 등 자신을 위한 공간을 조성하기가 용이해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다양한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실매물 중개를 제공해

[시사매거진]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은 젊은 이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젊은 층들은 많은 돈을 벌기보다는 자신의 시간을 갖거나 지인이나 가족과의 함께 하는 시간을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이다.

퇴근한 이후의 삶에 대한 관심도가 늘어나기 시작한 이후로 업무나 학업을 마치고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주거공간의 중요…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 정보 및 시세들을 제공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불과 몇 년 전에만 해도 신축빌라들은 인프라가 부족한 곳들에 지어지는 곳들이 많았다. 최근에는 대형병원이나 대형마트, 지하철역 근처에 지어지는 등 입지조건이 우수한 곳들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이는 신축빌라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인데, 최근 지어지는 곳들은 우수한 주거품질을 자랑하여 젊은 세대들을 필두로 인…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차별화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눈길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신혼부부들에게 신축빌라가 두드러지게 선호되고 있는데, 이는 다양한요인들의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다.



대다수의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이유는 시공업체에 따라 구조나 평수가 상이해 본인이 희망하는 집을 선택할 수 있기때문이다. 만약 준공을 완료하기 이전 업체와 협의를 진행할 경우 본인이 희망하는 구…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합리적인 가격대의 신축빌라 매물 제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다양한 시공업체들이 건축을 진행하기 때문에 일률적으로 건축되는 아파트와 달리 다채로운 구조들을 보여준다. 시공사에 따라 테라스나 복층빌라를 채택하는 등 다양한 공간 제공하고 있다.

또, 과거 빌라들이 지적 받던 주차문제를 해결하고자 필로티 구조나 타워형 주차장을 설치하고 있으며, 커뮤니티 시설이나 공원 등…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투명한 중개서비스로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관심 받아

복층은 보통 간이 2층 구조를 가진 주택의 형태로 일반적인 주택보다 약간 높게 설계하고 중간에 낮은 천장을 가진 새로운 층을 쌓아 효율적인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높은 층고로 탁월한 개방감을 자랑한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의 경우 복층구조를 채택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데, 복층빌라에 입주한 이들은 놀이매트 등을 깔아 아이들의 놀이방이나 공부…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정직한 정보를 토대로 합리적인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를 제공해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비교적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경우가 많아 아이를 키우기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전에는 주요학군이나 역세권과 멀리 떨어져 있어 인프라가 부족하다는 평가도 함께 받았지만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주요 인프라 시설들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입지를 선정하고 있다.



또…

더보기

[경상일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합리적인 가격의 실매물을 중개

우리나라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내 집을 마련하는 것을 소망한다. 다만, 이를 위한 비용은 매년 높아지고 있으며, 많은 금액을 필요로 한다. 최근 신축빌라가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해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이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단순히 비용만 저렴한 것이 아니라 주거품질이 높아 현재 복층빌라와 같은 다채로운 구조를 자랑하고 있음은 …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 이후 발생할 수 있는 하자와 관련된 조언을 건네

[시사매거진] 신축빌라 분양은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대체로 신혼부부 등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경향이 짙다.

다만, 젊은 층은 대개 첫 주거지를 신축빌라로 선택하고 있는 만큼 입주 이후에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 올바르게 대처하지 못해 피해를 입는 일들이 잦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매매 전문업체 ‘빌라…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365일 연중무휴로 각종 신축빌라 매물들을 안내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는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 등 다양한 시설들을 갖춰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주거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복층빌라의 경우 다양한 용도로 서비스 공간들을 활용할 수 있어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복층빌라 외에도 거실 공간을 넓게 만드는 등 시공 업체에 따라 집의 구조나 크기, 인테리어가 달라 획일…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시 각종 특약사항들은 구체적으로 명시해야”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획일화된 아파트와 달리 각기 다른 구조로 건축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예로 복층구조를 들 수 있는데, 복층빌라로 지어진 곳들은 높은 층고를 지녀 개방감이 우수하고 추가적으로 조성되는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에 신축빌라의 수요는 매년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일부 업체들은 허위정보나 저렴한 가격…

더보기

[아시아뉴스통신] 빌라몰,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 및 정보들을 공유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는 주거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이고 있다.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해 모던한 인테리어나 미니멀리즘한 인테리어, 북유럽식 인테리어, 복층빌라 등이 대표적이다.



또, 입주민들의 주거품질을 높여주기 위해 타워주차장이나 필로티 구조를 채택해 세대별 주차공간을 넉넉하게 …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을 앞둔 이들을 위해 입주 전 확인사항들 전해

신축빌라는 일률적인 평면이나 구조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다. 특히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구조나 자재 등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아파트 전세대란이 이어진 이후 신축빌라들의 장점이 부각됨에 따라 매년마다 신축빌라 분양, 신축빌라 매매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매물만을 안내해

[핀포인트뉴스=임지혜 기자]

아파트는 수년 째 시세가 상승을 거듭하여 전세가격도 매년 기록적인 인상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전세대란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났을 정도다. 현재 아파트의 경우 전세금과 매입가가 큰 차이를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많은 구매비용을 요한다.



신축빌라의 경우 과거 아파트에 비해 주거품질이 크게 …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과 관련된 주의사항들을 알려와

신축빌라를 대표하는 구조로는 복층구조와 넓은 테라스를 예로 들 수 있는데, 복층빌라의 경우 높은 층고를 지녀 개방감이 우수하고 추가로 제공되는 서비스면적들을 통해 용도에 따른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젊은 세대들을 필두로 신축빌라의 수요는 매년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지만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일부 수요자들은 중개수수료를 아끼기 위해 중개…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들의 호평 받아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발코니나 테라스를 포함하여 지어지는 주거공간인데, 이때 발생하는 유휴공간들을 활용하여 다양한 공간들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복층빌라들은 복층 공간을 아이를 위한 공간이나 취미를 위한 공간들 등 생활공간과 취미공간을 나눌 수 있어 인기다.



또,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으며, 아파트에 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