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와 관련한 주의사항 건네

[핀포인트뉴스=임지혜 기자]

신축빌라는 다른 주거지들에 비해 주거비용에 대한 부담을 상대적으로 덜어낼 수 있다. 과거에는 주거지 매매를 위한 예산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어쩔 수 없이 선택했다면 주거품질이 높아져 최근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는 복층빌라를 들 수 있는데, 복층 구조의 매물들은 서비스로 조성되…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신축빌라와 관련된 정보들을 공유하고 있어

신축빌라는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매년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신축빌라에서 거주 중인 이들은 특색이 있는 구조들을 입을 모아 칭찬하고 있다.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알파룸 등이 대표적인 구조들이라 할 수 있다.

또, 경제적인 이점들도 다수 누릴 수 있다. 가전제품들이나 붙박이장 등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여 입주 이후 가구 구입비용에 대한 부…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안전한 신축빌라 매매를 위해선? 전문가와 함께해야”

[시사매거진]복층빌라는 서비스로 제공되는 면적들을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 젊은 세대들은 복층에 부여된 공간들을 퇴근 이후 독서나 영화감상, 게임 등 여가생활을 즐기는 공간으로 연출하고 있으며, 아이를 기르는 이들은 아이를 위한 공간들로 꾸미고 있다.

이러한 장점들에 힘입어 매년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는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늘어…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 전 주의사항과 업체선정 노하우 전해

신축빌라는 구조변경이 용이하기 때문에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선호도에 맞춰 주거형태를 바꿀 수 있다.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는데,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저렴할 뿐만 아니라 시세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다.

과거에는 아파트에 비해 주거품질이 뒤떨어져 어쩔 수 없는 선택에 가까웠다면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의 경우 주거의 …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합리적인 가격대의 신축빌라 매물들을 안내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결혼식을 준비하는 것 외에도 보금자리를 알아보는 것에 많은 시간을 소요하고는 한다. 신축빌라의 경우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해 신혼부부나 예비부부들에게 크게 선호되고 있다.

신축빌라는 다양한 장점들을 지녔는데, 건축주와의 협의를 통해 가벽을 허물거나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나 자…

더보기

[더구루] 빌라몰, 인천‧수도권 신축빌라 중개…전문가 150명 상시 대기

[더구루=오승연 기자] 빌라 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이 크게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신축빌라 분양 관련 업체들도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는데,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해 수요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발생하고 있다.

대부분의 수법들은 수요자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부동산 구입을 희망한다는 점을 악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주의사항을 당부해

[농업경제신문=임지혜 기자] 신축빌라는 복층 빌라 형식의 구조로 지어지거나 테라스를 포함하여 지어지는 등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구조를 띄는 집이 많아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주거형태다.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관리비 또한 저렴하다…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주기적인 신축빌라 시세 공유로 매매 도와

부동산은 가장 많은 재화가 필요한 재산 중 하나다. 내 집 마련을 위한 비용은 부담스럽지만 그 꿈을 갖고 있는 사람 또한 대다수를 이루고 있는데, 최근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가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주거시설로 윤택한 삶을 누릴 수 있어 인기다.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와 같은 공간들을 설치하여 입주민들에게 서비스 면적들을 부여하고 있으며, 이…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과거의 단점들을 보완한 신축빌라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핀포인트뉴스=임지혜 기자]

새롭게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보유했다. 최근 지어지는 곳들은 기본옵션으로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포함하였으며, 1층 공간을 주차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 구조나 타워주차장을 포함해 주거품질이 우수하다.



또,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자 CCT…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합리적인 금액대의 매물로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인기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구옥빌라들은 다른 주거지들에 비해 저렴한 시세가 책정되어 있지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건축된 이후로 시간이 흐른 곳들이 많아 수압이 약하거나 보일러에 이상이 생기는 등 문제가 발생하여 거주에 있어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또, 과거 지어진 구옥빌라들의 경우 당시 2세대당 1주차가 기준이기 때문에 주차장이 협소해 주차문제로 골머…

더보기

[시사매거진]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차별화된 서비스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 높인다

[시사매거진] 신혼부부들이 선호하고 있는 신축빌라는 시공업체에 따라 구조나 평수가 상이하여 어느 정도의 발품만 판다면 본인이 희망하는 집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완공 이전에 협의를 통해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로 변경할 수 있다.

최근에는 층간 소음방지재, 친환경자재 등의 고급자재와 내진설계 등 건축공법이 사용되어 주거품질이 발전하였으며, 기본옵션으…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 시세 공유를 통해 투명한 중개서비스 선보여

현대인들은 학업이나 업무 등으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데, 힘차게 다음 날을 맞이하게 위해서는 휴식이 중요하다. 휴식에 대한 중요성은 매스컴이나 TV프로그램 등을 통해 이미 수 차례 방영된 바 있다.

휴식의 중요성이 커진 이후로 업무나 학업을 마친 이후 휴식을 취하며, 시간을 보내는 곳인 ‘집’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에서도 …

더보기

[더구루] 빌라몰, 신축빌라 매물 다량 보유

[더구루=오승연 기자] 최근 신축빌라는 현대인들의 니즈에 부합, 우수한 주거품질을 지녀 인기다. 특히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주할 수 있어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친환경 자재를 사용, 건축되는 경우가 많고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으며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현관보안 및 CCTV를 설치하고 있는 …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수요자를 위해 365일 24시간 신축빌라 관련 상담 제공

복층 구조는 일반적인 주거공간에 비해 층고를 높게 만든 뒤에 중간에 낮은 천장을 가진 새로운 층을 쌓는 구조를 뜻한다. 높은 층고를 지닌 만큼 탁월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채광이 우수하다.

또,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 복층 공간을 본인의 용도에 따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복층구조는 최근 신축빌라에서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구조…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지역별 전문가가 신축빌라 중개를 제공해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젊은 층을 필두로 신축빌라가 주거양식들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는구옥빌라와는 달리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지어졌으며, 필로티 구조를 채택해 주차문제를 해결하는등 주거품질이 발전했다.



또, 타워 주차장를 비롯 무인택배 및 CCTV와 같은 보안시스템이 설치해 편의성을 확보하였으며, 커뮤니티시설…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지역별 전문가가 신축빌라 중개를 제공해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젊은 층을 필두로 신축빌라가 주거양식들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는구옥빌라와는 달리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지어졌으며, 필로티 구조를 채택해 주차문제를 해결하는등 주거품질이 발전했다.



또, 타워 주차장를 비롯 무인택배 및 CCTV와 같은 보안시스템이 설치해 편의성을 확보하였으며, 커뮤니티…

더보기

[공감신문] ‘빌라몰’ 수요자를 위한 24시간 신축빌라 관련 상담 제공

복층 구조는 일반적인 주거공간에 비해 층고를 높게 만든 뒤에 중간에 낮은 천장을 가진 새로운 층을 쌓는 구조를 뜻한다. 높은 층고를 지닌 만큼 탁월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채광이 우수하다.

또,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 복층 공간을 본인의 용도에 따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복층구조는 최근 신축빌라에서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구조라…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꾸준한 매물로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호평 받아

최근 몇 년 새 전셋값이 치솟으면서 신축빌라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일 경우 아파트에 비해 저렴하며 신축이라는 단어에 걸맞게 깔끔하고 세련된 내부인테리어는 물론이고 복층구조, 테라스, 알파룸 등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복층빌라의 경우 서비스 면적으로 부여되는 공간들을 본인이 희망하는…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들을 투명하게 중개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신축빌라는 과거의 인식에서 벗어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선보이고 있다. 시스템 샷시를 비롯해 강화마루 등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해 뛰어난 단열효과부터 층간 소음 방지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일률적으로 건축되는 아파트와 달리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테라스, 데크 등을 포함해 전원주택과 같은 삶을 연출하는 등 특색이 …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무료 신축빌라 투어서비스로 수요자들을 도와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선호도에 맞춰 주거형태를 변경하기 쉬우며, 복층빌라나 테라스와 같은 구조들의 특징을 활용해 서비스면적들을 부여하여 별도의 공간을 조성하기가 용이해 개성이나 본인의 공간을 조성하기를 희망하는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주거품질을 발전시키고자 택배사물함, CCTV, 무인경비 시스템, 엘리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