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아이티비즈] 빌라몰, 수요자 위해 신축빌라 입주 전 주의사항 알려

신혼부부 및 입주가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신축빌라는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주거형태를 바꾸기 쉽다. 더불어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저렴하고 시세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수요자들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는 구옥빌라와 달리 주거의 편의성까지 쾌적하게 변화하였는데, 거주자의 주거품질을 고려하여 타워 주…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매매시세와 구매요령 및 주의사항을 알려와

구옥빌라는 엘리베이터가 없거나 주차공간이 협소하고 결로, 누수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택배사물함, CCTV, 무인경비 시스템, 엘리베이터 등 시설설비를 갖췄을 뿐만 아니라 타워주차장까지 설치하여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신축빌라의 인기는 나날이 커져가고 있으며 이로 인해 신축빌라 전문 중개업체 …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 확보

최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18년도 주거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내 집을 꼭 마련해야 한다'고 응답한 사람은 전체의 82.5%로 여전히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10가구중 8가구 이상은 내집마련을 희망하고 있는 것인데, 여전히 내집마련의 꿈은 높은 분양가로 인해 이루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최근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한 신축빌라…

더보기

[통일신문] 빌라몰, 서울 및 수도권 다양한 신축빌라 확보…“수요자의 폭넓은 선택 가능해”

필로티는 본래 건축물을 지지하는 기초 말뚝 또는 기둥을 가리키며, 오늘날에는 2층 이상의 건물 전체 또는 일부를 벽면 없이 기둥만으로 떠받치고 지상층을 개방시킨 구조의 건축물이나 그러한 공법을 통칭한다.

필로티 구조는 신축빌라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를 통해 구옥빌라와 달리 주차문제를 해결하였다. 빌라의 대표적인 단점으로 꼽히던…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신축빌라 믿을만한 업체 통해 거래 진행해야

학업이나 업무 등을 마치고 난 후 휴식을 취하게 되는 공간인 집은 행복한 삶과 활기찬 내일을 준비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곳이다. 이로 인해 주거품질에 관한 관심이 커져가고 있는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주거양식은 아파트와 신축빌라로 알려졌다.

가장 기본적인 주거공간으로 분류되어 있는 아파트의 경우 기본적으로 경비실도 존재하고 있고 많은 세대가 살고 …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 막기 위해 신축빌라 시세 공개

라이프스타일은 인생관, 생활태도까지 포함한 넓은 의미의 생활양식을 말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개인의 만족도나 행복도를 중요시 여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되었다. 이에 따라 업무나 학업을 마친 뒤 휴식을 취하는 보금자리에 대한 관심이 커져가고 있다.

최근 주거양식들 중 신축빌라가 선호되고 있다. 요즘 지어진 신축빌라는 야외 테이블을 놓을 수 있을 만큼 넉…

더보기

[통일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시세와 구매요령 알려

복층은 보통 간이 2층 구조를 가진 주택의 형태를 말하는데, 최근 신축빌라들은 복층구조로 지어지는 경우가 많다. 일반적인 주택보다 약간 높게 설계하고 중간에 낮은 천장을 가진 새로운 층을 쌓아 효율적인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복층빌라를 활용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한데, 놀이매트 등을 깔아 아이들의 놀이방이나 공부방으로 사용 가능하고 프로젝터 등을 놓…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수요자 위한 서울 및 수도권 신축빌라 시세 공개

아파트의 거래량은 감소하고 있는 반면에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매를 진행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신축빌라가 과거구옥빌라의 단점들을 모두 해결하였기 때문인데, 신축빌라들은 과거와 달리 주차장을 확보한 경우가 많고 cctv나 무인택배함 등으로 주택의…

더보기

[일간스포츠] ‘빌라몰’ 지역별 전문 담당자를 배치하여 신축빌라 매물을 안내하고 있어

직장인 송모씨(36세, 남)은 신축빌라를 알아보던 중 시세보다 저렴한 매물을 찾아 신축빌라 중개 업체를 방문하였다. 평수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여 방문하였는데, 알고 보니 작은 평수의 가격을 허위로 기재해둔 경우였다.

최근 신축빌라의 경우 아파트보다 관리비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부동산의 특성상 구매를 결정하기…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합리적인 신축빌라 중개를 진행하고자 시세에 관한 정보를 알려와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합리적인 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삶의 질을 중요하게 여기는 트렌드가 주거문화까지 확대되면서 신축빌라에 관한 관심이 커져가고 있다. 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와는 달리 주거 만족도, 품질 등이 상향평준화된 것이 특징이다. 과거에 지어진 구옥빌라들은 주차장이 협소하게 조성된 경우가 많고 연식이 오래되어 주거품질이 낮지만 최…

더보기

[통일신문] 빌라몰, 삶의 만족도 높여줄 수 있는 신축빌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인간 생활의 세 가지 기본 요소인 ‘의식주’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집은 사람다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가장 근본적인 목적이라 할 수 있다. 주거환경은 생활과 활동의 거점인 동시에 인간의 생활을 담는 그릇으로 삶의 만족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또한 안정감, 신뢰감, 자아존중, 사회성 등에 영향을 주는 심리적 환…

더보기

[더리더] ‘빌라몰’ 빌라 전문가들이 발로 뛴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어···,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인기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주가 가능하고 관리비가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복층빌라 등 개인의 취향에 따른 입주가 가능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리모델링이 필요 없고 아파트보다 기본 옵션 사항들이 잘 갖춰져 있는 경우가 많으며 준공 후 매물을 확인할 수 있어 실물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부가 연립·다세대주택을 …

더보기

[공감신문] ‘빌라몰’ 신축빌라의 실사와 매매가, 전세가 등을 공개하고 있어 수요자의 눈길을 끌어

월세와 전세값이 치솟기 시작하면서 신축빌라 매매로 눈을 돌리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신축빌라는 이전 구옥빌라와 달리 내진 설계가 되어 있으며 내구성이 높고 친환경적인 자재들이 사용되어 지어지고 있어 하자나 부식 등의 문제로 골머리를 앓을 일이 없다.

또한 세련된 인테리어와 구조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보안, 편의시설, 주차공간 등을 확보하고 있으며 …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신축빌라 매매 진행 시 정확한 업체 선별해야"

재작년 4월 결혼식을 올린 직장인 A씨(32세, 남성)은 신혼집으로 신축빌라를 매매하였다. 외형과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 구매를 결정하였는데, 거주하던 중 부실공사로 생각되는 일이 일어나고 있다. 출입구 자동문과 변기는 벌써 몇차례 고장이 났었으며 결로현상으로 인해 곰팡이가 번식하고 있어 낭패를 보고 있다.

매매가 활발하게 늘어나고 있는 신축빌라는 위와 …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신혼부부의 보금자리로 사랑받는 신축빌라의 시세를 알려와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제2의 인생이자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하는 결혼은 준비해야할 것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특히 새로운 인생을 시작할 보금자리를 구하는 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곤 하는데, 매매를 통해 집을 구하게 될 경우 다년간 거주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 더욱 신중한 구매를 요한다.

최근 다양한 주거형식들 중 신축빌라가 선호되고 있다. 신축빌…

더보기

[FAM타임스] 빌라몰, 신축빌라의 입주 전 주의사항과 구매요령 및 시세를 알려와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이나 현재의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며 생활하는 ‘욜로족’ 등의 라이프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는 개인의 행복을 중요시 여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반증이다.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학업이나 업무를 마친 뒤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집의 주거품질이 무…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신축빌라에 대한 시세 공개

1970년대 후반 영국에서 개인의 업무와 사생활 간의 균형을 묘사하는 단어로 처음 등장한 워라밸은 현대사회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삶의 질을 높이고자 퇴근 후 저녁이 있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되면서 부동산시장까지 워라밸의 영향이 미치고 있다.

이에 따라 세대별 공간 구성을 변경할 수 있어 휴식과 취미를 즐길 수 있는 신축빌…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합리적인 신축빌라 중개로 수요자들에게 ‘관심’

신축빌라는 복층 형식의 구조나 테라스 등 아파트에는 없는 구조를 띄는 집이 많으며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관리비 또한 아파트에 비해 저렴하다. 더불어 비교적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경우가 많아 아이를 키우기 좋고 이전에 비해 인테리어가 뛰어난 경우가 많다.

또한 신축빌라들은 주차난을 떠올리게 되었던 과거와는 …

더보기

[공감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 전 주의사항과 서울 및 수도권 시세를 알려와 수도권 시세를 알려와

최근 신혼부부 및 입주가구들이 선호하는 신축빌라는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주거형태로 꾸밀 수 있으며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을 보이는 경우가 많아 수요자들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신축빌라의 경우 과거와는 달리 주거의 편의성이 많이 높아진 것으로 알려졌는데, 최근 지어지는 빌라들은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 등 거주자의 생…

더보기

[더리더] ‘빌라몰’, 합리적인 가격의 신축빌라 실매물을 중개하여 수요자들에게 관심↑

내 집 마련을 위한 비용은 여전히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지만 아직도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이들은 많다. 최근에는 신축빌라가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타워 주차장, 무인택배함 등 편리한 주거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어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또한 아파트에 비해 저렴하고 노후된 다세대주택보다 쾌적한 경우가 많아 신축빌라를 선호하…

더보기